[1000스파업 이벤트 참여] 갈때까지 가보자!

in #spaup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스팀잇 중독자, 고물이라고 해.

오늘 회사에서 골 때리는 일이 있었어. 이럴 땐 스파업이 답이잖아?ㅋㅋㅋㅋ
그리고 마침 롱다리형이 완전 멋진 이벤트중이여서 이때다 싶었지.
롱다리형 초면이지만 사...사... 좋아합니당 :D

이벤트 참여할 사람 이 글 참고해줘!!!
@tailcock 1000스파업 이벤트 시작

형들 암호화폐, 스팀 같은 건, 일도 모르면서 스팀잇에 대한 애정만으로 뭔가 바닥까지 갈 준비가 되어 있어. 잠수함을 타고 저 심해로 이웃이 하나도 없어질 때까지 나는 버틸 수 있어. 이 지독한 스팀잇 사랑 ㅎㅎㅎ

물론 난 스팀을 믿어. 한 5년쯤 지나면 손해는 아니지 않을까 하는..

얼마전에 소소한 스파업을 했었는데 시세가 더 떨어지더라고 떨어지는 스팀을 보며 너무나 아쉬웠지. 더 사고 싶다. 더 사고 싶다.
사실 총알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어떻게든 방법이 있더라고 :Dㅋㅋㅋ 도움을 좀 받았어.

그래봤자 여전히 피라미지만 그래도 앞으로 사랑하는 형 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보팅을 해줄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언젠간 고래가 되서 뉴비지원이나 이벤트 같은 것도 열어보고 싶어 -

스팀잇 가즈아 +_+!

image.png
[사진이 잘 안보여서 바꿨엉-]

Sort: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우어 jungjunghoon님 감사합니다 :D 반갑습니다. 이벤트 하면서 이웃들도 생기고 기쁘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종종 봬요

헛... 대박!!! 형 곧 고래 되는 거야? ㅎㅎㅎㅎㅎ

우리 잠수함 타고 심해 가장 깊은 곳에서도 스팀잇 하는 거야??? 와우~~~ 씐난당.

응 나하형 (매우 어색하네요 ㅋㅋ) 10년 후 고래예약하려구ㅋㅋ 아직 피라미야.
응응 스팀 종이쪼가리 될 때까지 가는거야~~ 그때까지 형도 계속 있는걸로 알고 있을게ㅋㅋ

고물형~~~ 난 네이버 블로그 파블도 버리고 왔어. 1원 한 푼 안 주는 파블 따위야. ㅋㅋㅋㅋㅋ 포스팅이 만 개가 넘는 블로는 방치하고 여기서 놀고 있지. 서비스 종료할 때까지 가는거야. ㅋㅋㅋ (아~~ 형이란 명칭 어색해 ㅋㅋㅋ)

좋아 일단 나하형 확보 ㅋㅋㅋㅋ 심심하진 않겠군. ㅋㅋㅋㅋ

암만 봐도 보통 멘탈은 아냐.ㅎㅎㅎㅎㅎㅎ (칭찬임.)

형 그런 과찬을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 사실 쿠크다스 멘탈이야 :D ㅋㅋ

ㅋㅋ 화이팅~!

ㅋㅋ 고마워 형! 근데 형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 비눈깨비 형이라고 부르면 너무 실례겠지? 비눈형 정도 괜찮을까?

아무렇게나 불러도 괜찮아요!!

스파업 풀봇,팔로워합니다
스몬카는 저녁때 발송합니다.
스팀사랑 감사,축하합니다

kibumh님 감사합니다. 저 스몬을 안해서 안주셔도 되요! +_+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게임을 안하신다고 하셔서 카드값만큼 작은 보통 드립니다.
자주 뵈어요^^

어제 거래소 보니 스팀이 0.4$ 이던데 바꿀까 말까하다
오늘 보니 0.5로 뛰었네 ㅠㅠ
스팀이 올랐을가 스달이 떨어졌을까 궁굼해지네

이틀전에 샀으면 진짜 꿀이였을 것 같은데 다시 상승장인가? ㅎㅎ
스팀이 오른건지 스달이 떨어진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 ;;;

오~ 축하해~

illuck형 고마워!!!

Congratulations @fgomu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파업 축하드리고 풀봇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tailcock님 감사합니당:D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스파업 압도적 축하...

ㅋㅋ 압도적 축하라니 고마워. 형은 진짜 음유시인인듯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