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뽀개기

in #splitspa6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말이 길어지면..
제 자신이 수습을 할 수 없어 되도록 간단히 이야기처럼 비교하듯이 ^^

예전에는..
스머프 마을과 같은 곳에 살았었습니다.
그땐 스머프들이 큰 번식 능력이 없었더랬죠.

그런데..
이제 얘기가 달라졌습니다.
마을은 엄청 커졌고 새로운 스머프들이 너무나도 많이왔죠.

그래서..
예전 조그만 마을에 살던 때와 상황이 너무나도 달라져
저처럼 쏘다니지 않는 스머프는 많은 이들과 얘기나누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나보다 소통을 더 잘 할 스머프를 돕자 라고.


20171229_220811.jpg

결정한 결과랍니다.
가진 스파가 그리 크지않아 이렇게 뽀개놓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제가 보아온바
이 세분에게 제 스파를 뽀개드리면 가장 좋을 것 같아서 ㅎㅎ

기왕이면..
더 많은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참! 임대는 무상입니다.
그리고 한동안 제가 공부하고자 하는 것을 마칠때까지 회수는 없을듯 싶습니다.
사용방법 사용처 모두 받으신 분들 마음입니다.

물론.. 제가.. 스팀잇 그만두는 것 아닙니다 ^^
지금처럼 활동하며 놀고있는 이 마을이 너무나 좋기에
앞으로도 계속 이 마을을 벗어나지 않고 같이 즐길겁니다.

그런데..
이제 힘빠졌으니 저리가서 놀라고 하지 않으실거죠? ^^

아차차!
제일 중요한 사항을 빼묵었네요.
의사도 물어보지 않고 스파를 뽀개서 안겨드린
@shiho님, @asbear님, @segyepark님 제 마음 받아주실거죠?
임대받은 스파 디클라인 기능은 없는듯해서 ㅎㅎ


follow me!

Sort:  
훈훈한 @sochul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섹시한 @asbear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알흠다운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아이고 개부장까지 납시다니 ^^

소철 스머프님 대량의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열씸히 활용 해 보겠습니다. ^^ 공부 성공적으로 마치시고 회수 해 가시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스파는 나누셨지만 글은 계속 써주셔야합니다~~~ ^^ @감사해

글은 계속 쓰도록 하겠습니다 베어님
나눈 스파는 자~알 사용해주시고
가끔 오셔서 제 글이 재미도 없고 교훈도 없고 감동도 없다 별로다 생각되시면 보팅은 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로 전혀 사용에 제한이 없으니 자~알 사용해주시라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ㅎㅎ

헐 소철님! 느닷없이 이런 엄청난 스파임대라뇨! ㄷㄷㄷ

처음 경험해보는 큰 스팀파워를 제가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염려됩니다. 지금까지는 마냥 편하게 하고 싶은대로 보팅을 해왔는데, 소철님께 누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을 주의깊에 찾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활동 초반에 소철님의 풀보리스팀 덕분에 이후 수개월간 깨지 못했던 엄청난 보상을 받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 주신 도움이 큰 동기부여가 되어 지금까지 부족하나마 열심히 활동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연말에 또 이런 뜻깊은 선물을 주시다니 감격입니다. 더 많은 분들께 지속적인 선물로 남을 수 있도록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흐흐 역시 나도 사람보는 눈이 나름 괜찮은듯 싶죠 세계님을 선정한 것을 보면 말예요 ^^
제게 누가되는 것 하나 없으니
세계님 원하시는 곳에 마음껏 활용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신..훨씬 더 유명한 네임드 되시깁니다! ^^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럽이도 2017년 수고 정말 많았으이~~ 쓰담쓰담 ^^

아이고! 고맙습니다. 열심히 잘 쓰겠습니다. 됐다
싶으실 때 언제든 찾아가셔요.

흐흐흐 시호님 무상임대 해줬는데 못 벌면 안 됩니다. ^^
요리조리 많이 굴려주시기만을 바라겠습니다 ㅎㅎ

벌어야 하는가!! 어떻게!! ㅋㅋㅋㅋ

Hi I thought i would share this with you on korea https://steemit.com/kr/@newmarket65/plastic-surgery-in-korea

소철대장님! 스팀잇 떠나시는 거 아니죠~~?
멋있습니다^^

줄리안님 왠걸요
저 아무데도 안 갑니다 이곳에서 계~~에속 놀겁니다. ^^
단지 모자란 시간에 제대로 활용치 못할것이 아쉬워 나눈 것이라
이제 억지로 임대받으신 세 분께서 잘 활용해주실 일만 남은거죠 ㅎㅎ

존경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냥 스팀잇 쬐~에금 먼저해서 운이 좋았던 스티미언입니다.
존경까지 받을만한 일을 한 것은 아니라서
그래도 이렇게 이야기 해주시니 기쁜건 기쁜거죠 ^^ ㅋ

이왕이면 저도 좀? ㅎㅎ 농담인거 아시죠? 역시 소철님 통크신 파워임대...존경스럽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공부하고자 하는것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소소하지만 풀봇 응원합니다!

독거님도 킹빗님과 어~~엄청 애쓰고 계신것 잘 알고 있습니다.(말로만 ^^)
넵~ 감사합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어서 기분좋은데요! ^^

kr커뮤니티를 향한 선하신 마음에 박수와 응원을 드립니다.
항상 감사해요!! 멋지세요~

길마님 고맙습니다.
세 분께서 저보다 잘 운영해주실거라 생각했습니다.
억지로 맡겨놓고 도망가는 모습으로 비추는건
아니겠죠? ㅎㅎ

듣고보니 그렇게 들었어야했는데 제가 민첩하지 못했네요. ㅎㅅㅎ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