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게임, SPT가격이 많이 올라왔네요

in #spt4 years ago (edited)

1. SPT가격 회복중

그 동안 끝없이 추락하던 SPT가격이 어느새 많이 회복하였습니다

111.png

SPT를 모으는대로 바로 스테이킹을 하기 때문에 가격 체크를 자주 하지 않는데 오늘 보니 많이 올랐네요

무차별 다운보팅과 SPT가격 하락으로 인해서 스몬 관련 포스팅 조차도 하기 싫었었는데 꾸준함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2. 골드 치킨을 자꾸 까먹고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222.png

골드 치킨을 구입하여놓고서 스몬 게임을 하면서 꼭 사용을 하겠다고 생각은 하면서도 막상 게임에 들어가면 자꾸 사용하는것을 잊어버리고 빈자리를 남겨놓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네요

그 동안 마나캡을 맞추느라 늘 고민만 하느라 숫자만 생각해서 그런가 봅니다

공짜로 끼워넣어주기만 하면 승리시 10프로의 DEC를 더 받을 수 있는데 잊어버려서 큰일입니다 ㅋㅋ

3. 새로나온 리워드 카드가 잘 안나옵니다

aaa.png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서 보상으로 새로운 리워드 카드가 많이 나왔었는데 갑자기 새로운 리워드 카드 보기가 힘들어집니다

일퀘를 하고 받은 보상에도 보면 확실히 새로운 리워드 카드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스몬측에서 조정을 한것일까요?

big0.png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저는 그냥 가격은 보지 않고 스테이킹하고 있네요.
어차피 거래량이 많지 않아서 가격 변동은 클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서 후일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1spt = 1steem 이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채굴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