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카드 P2P 거래 완료! + 카드 관리 소소한 팁

in #spt4 years ago (edited)

스몬을 꾸준히 하다보니 상금으로 얻는 Beta 팩도 있고
제가 엔진에서 구매한 Beta 팩도 있다보니 남는 카드가 많아졌습니다.

마켓에 틈 날때마다 올리긴 하지만
관리가 소홀해서 가격 업데이트도 없고 판매가 안올라간 카드도 있고
정리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donekim 님의
[SCT-OTC] SCT토큰으로 12종 스몬카드 P2P 구매를 희망합니다
포스팅을 보고 연락 드려서 남은 카드를 많이 판매하였네요.

스팀엔진에서 거래되는 SCT로 판매하였는데
거래가 아주 잘되는 토큰이기때문에 STEEM으로 판 것과
다를 것 없는듯 합니다.

K-005.png

그리고 이건 @gfriend96 님께서 알려주신 팁인데
스몬 홈페이지에 Cards 탭에서 좌측 상단에서 살짝 아래쯤에
필터 정렬하는 부분이 있는데 FOR SALE 로 변경하면
내가 판매중인 카드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 메뉴를 몰랐어서 알고나서 사용해보니
매우 유용한 것 같네요.

Sort:  

오 좋은 기능이네요.
전 뭐 파는 카드가 많지 않아서 쓸 기회는 없겠지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