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오늘은 열심히 일퀘를

in #spt5 years ago (edited)

오늘도...는 아니고,,,
오늘은 열심히 일퀘를 하려고 했습니다.
게임보다 더 잼나는 스판을 너무 오래 했더니
스몬 일퀘를 잘 못했거든요.

image.png

그런데,,,
안타깝게도 불덱이 걸렸어요.
엉~~ 엉~~
아쉽게도 일퀘는 내일로 미뤄야 한다고 전해달라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DEC를 채굴하려고 열심히 배틀을 하긴 했습니다.
에구궁... 잘 이기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ㅎㅎㅎㅎㅎ

스몬은 내일도 파이팅입니다.


비트 가격이 이상합니다.
흠...
정상일까요?
스팀도 달려줘야 할 텐데요. ㅠㅠ
스팀아, 언제 달릴래? ^^ 가즈앙~~

(이 글은 스팀픽에서 써봅니다. 잘 올라가려낭... ^^)

Sort:  

오오오오 스팀픽은 태그 제한 풀여있네요~💙
파티코는 최근 업데이트에서 5태그로 제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픽 아직이요. ㅠㅠ 니트로 사이트들은 풀렸어요. ㅎㅎㅎ

아항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니트로에서 쓴 거에요. ㅎㅎㅎㅎㅎ

넵~ 파티코에선 댓글 아주 잘 보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