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6.10

in #spt5 years ago

스플린터 토크에서 처음 써보는 글입니다~

오늘도 역시
스몬을 진행했는데요~

처음 나온 불덱은 과감히 패스!
그리고 지구덱을 받았습니다~

지구덱이면 나름 괜찮겠다 생각했지만...

무지하게 털렸네요...
중간에 상대방 접속이 안되어 이긴 것 2번 빼면...
아휴...
아직까지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점수는 많이 안 떨어졌습니다~

그럼 이제 보상 타임!!!

노력에 비해 보상이 다소 아쉽네요...ㅜ.ㅜ

Sort: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Thats #awesome . keep up @sindong

Steemmonsters sounds like a great game but I still have a lot to learn about it, but a few friends are really into it so I think it's goo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reat gaming my dear sindong

다행이 일퀘를 완수 하셨네요
저는 오늘 일퀘는 포기입니다 데쓰덱은 죽음입니다

Excellent review @sindong and I am sure that luck will be with you tomorrow!

Nice one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