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6.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spt5 years ago

오늘은 1순위 덱!
물덱이 나왔습니다!

승률 나름 괜찮죠?!!

분위기 좋고
점수도 꽤나 올랐으니
실버II 도전!!

성공했습니다!

그럼 3장 보상 받아보겠습니다!

에잇!
보상은 실망이네요...

내일도 물덱이나 지구덱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ort:  

요새는 버프 물약을 써야 잘 나올 듯 싶네요.
최근 카드들이 전부 구린 카드만 나오네요.

오늘 보상이 영 아니네요 ㅎㅎ
다음엔 레골 한장 뽑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좋은 보상 나올거에요^&^

You are great player my dear friend

Wow. Nice card shared here I must say

Nice rank! keep it up @sindong Have a nice da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think tomorrow will be better :)

Very amazing post 👌 💘💘👌

Very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