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더 점수가 리셋되었습니다

in #starcraft6 years ago (edited)

스타크래프트 1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네요. 시즌 초기라서 다들 엄청 잘 합니다. 빡겜빡겜. 장난 아니라능..

이번 시즌 맵에서 블루스톰이 사라져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블루스톰만 걸리면 게임이 개판돼서 엉망이었는데 ㅋㅋㅋ 예를 들면 니 본진 게이트, 무조건 전진 BBS, 니 본진 해처리, 몰래팩토리, 검투사 질럿 등등...

어쨌든 이번 시즌도 화이팅입니다!

PS : 아 근데 가만히 보니까 로드킬하고 아즈텍이 프로토스맵이라서 정말 까다로웠는데 그대로 유지되네요. 게다가 새롭게 추가된 신맵 에디를 보니 이것도 프로토스 맵이네요. 스타팅 포인트가 언덕 아래에 있는데다 섬멀티까지 하아.. 게다가 터렛 못 까는 땅도 많고, 땅도 엄청 좁아서 저 비좁은데 팩토리 끼워넣으려면;; 테란 유저는 웁니다. 섬멀티에 커맨드 못 띄우게 하려고 배틀크루저 추락한걸로 막아놓기까지.. 왜 테란만 미워하는 느낌이 들지 ㅠㅠ

이번 시즌도 프로토스 유저들이 대거 상위로 올라가겠네요.

image.png

이번 시즌에서 추가된 신맵 '에디'

Sort:  

해봐야 아는거라지만, 일단 보기에 프로토스가 좋아보이네요. 섬 멀티가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점이니 말입니다. 대신 테란은 세번째 확장을 먹기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저그는 어떻게 잘 살아남을랑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저그는 기동성으로 조져야 되지 싶습니다. 커널을 얼마나 잘 쓰는지도 중요할 것 같구요. 지금 싱글로 테스트 해봤는데 러시 거리가 엄청나게 길어서 벌쳐 찌르기 빼고는 러시 가는데도 한세월이라 이거 테란이 답이 나올란지 모르겠네요 ㅠㅠ 말씀하신대로 삼룡이 먹고 상대 자원을 탱크로 다중 견제하기는 좋아보입니다.

왜 테란만 미워하는 느낌이 들지 ㅠㅠ

그럼에도 종족 벨런스를 잘 갖춘건
스타말고는 거의 없지 않나 싶은 갠적인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그렇긴하죠~ 20년째 하고 있는 걸 보면 밸런스 잘 갖추고 재미있게 잘 만든게임이죠 종족별 특성도 확실하고요^^

아재리그 참여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오~ 초대해주시면 한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다만, 제가 개인 컴퓨터가 맥이라서 집에서 참여는 어렵고 게임할때마다 게임방에 가야하는데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가~~ 한 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인데, @jongsiksong 님 캐고수신 것 같습니다. 범상치 않으십니다.

20년차 스린이입니다. 그냥 스타를 조금 좋아할 뿐 잘하지는 못해요 ㅎ

헐 프로필 보니 래더 점수가 2100대?!ㅋㅋ시군요

와고 들어가보니 2000점도 스린이 취급을 하더라구요 ㅎㅎ ㅠㅠ

아 맥이라서 집에서 겨우 빨무 하고 있는데, 조립컴이랑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셋팅해야하나... 다 학살하고 다니고 싶네용 헤헤헤

우와.. 학살이용?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