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

in #starwars-knightslast month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KOTOR)은 바이오웨어가 제작하고 루카스아츠가 배급한 게임으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src

2003년에 PC용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스타워즈 3부작의 첫 번째 세트가 등장하기 수천 년 전의 스타워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놀라운 경험으로 안내합니다. 매력적인 스토리, 생생한 상호작용,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게이머는 물론 스타워즈 팬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모범적인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시스와 제다이 간의 다툼이 벌어지던 시기를 배경으로 하는 KOTOR에서 플레이어는 "레반"으로 알려진 조정 가능한 영웅의 입장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레반이 되어 기억하지 못하는 과거를 밝히고 다가오는 위험으로부터 우주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예상치 못한 흥미로운 전개, 도덕적 결정, 심오한 인물 성장으로 가득 차 있으며, 플레이어의 결정은 다양한 전개 방식과 다양한 결말을 고려하여 스토리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며 게임의 리플레이 가치를 더합니다.

KOTOR는 활동, 조사, 캐릭터 이동이 일관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빛의 편을 따르거나 어둠의 편을 따르기로 결정하여 자신의 능력과 다른 캐릭터와의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투 프레임워크는 전투 중 주요 의사 결정 과정을 고려하여 턴 기반과 진행형 요소를 통합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일반 게임보다 작은 규모의 사이드 미션과 수수께끼 등 다양한 연결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일반적인 상호 작용 경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합니다.

KOTOR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핵심 캐릭터입니다. 영리한 제다이 기사 바스틸라 샨부터 비꼬는 드로이드 HK-47까지, 각 캐릭터는 우아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에서 놀라운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성격과 조력자 사이의 연관성은 심도 있는 토론과 개별 임무를 통해 통찰력 있게 만들어졌으며, 이 둘 사이의 연관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을 고려하면 KOTOR의 디자인은 현재의 가이드라인에 비춰볼 때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출시 당시 이 게임은 놀라운 비주얼, 아이템화된 캐릭터 모델, 스타워즈 세계관의 핵심을 포착한 매우 계획된 조건을 과시했습니다. 제레미 소울이 만든 게임의 사운드트랙은 진행 중인 상호작용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전반적인 인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하는 생생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KOTOR는 다양한 스토리라인, 다양한 인물 조합, 도덕적 결정으로 인해 재플레이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방법으로 조사하고, 숨겨진 특권적인 통찰력을 찾고, 선택적인 엔딩을 경험하기 위해 여러 번 플레이하도록 유도합니다. 영웅의 심오한 자질을 형성하는 능력과 이러한 결정의 결과는 각 플레이를 통해 놀랍고 성취감을 느끼게 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39.75
ETH 3686.5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