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STEEM 아, 이젠 응답해 줄때가 되었을까??"

in #steam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KakaoTalk_Photo_2018-08-10-10-07-10.jpeg

Photo by tworld


STEEM Hardfork 한다고 ??

@clayop 님께서 아침에 글로 쉽게 풀어 주셨습니다.
이제 응답할 때가 된거 같은데 ? STEEM 다시 응답해 주지 않을래 ?

머 .... 고점을 보았기 때문에 ... 그것만 바라보는 것은 아니라는 건 알고 있지만...
이제 놓아 줘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가능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하고 싶기에...

이제 응답해달라구 !!!

제발 이제 다시 한번 날아가 보자꾸나 ...
넌 날개가 있자나 !!!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래간만이네요
잘지내시죠?

안녕하세요 ^^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컴백 하였습니다 !! ㅎ

앵그리버드처럼 빨갛게 날아가라 코인들아!!!

가능성...
다시 나는 것 보고싶네요..
그럼 정말 확신이 들텐데...

스팀 화이팅~~~
곧 날아오를거라 믿고 있습니다.

이번에 댓글 딜레이가 빨라진거 아주 아주 높게 사고있습니다 ㅎㅎ
빨리 베타 딱지도 떼기를..바라며 ㅎㅎㅎ

날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끼고 투더문까지 ㅎㅎㅎ

좋아지는 거겠죠 ?
댓글 3초는 좀마음에 드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