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하나 남겨봐야겠네요~

in #steem6 years ago

우리 몸은 내가 하는 모든 말을 다 믿는다

우리 몸에게 어떤 말을 하는 지에 따라 신체 건강이 좌우된다.
우리가 하는 말이 몸과 마음의 건강에 결정적이다.
무심결에 ‘이 무릎은 결국 고장이 날거야.’
‘그 애가 내 심장을 찢어 놓았어’라는 식의 말을 하다보면
결국 무릎이나 심장에 병이 생긴다.

  • 바버라 호버먼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우리 몸은 우리가 하는 말을 그대로 다 믿는다고 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한 말이 무의식중에 우리 몸에 그대로 작동합니다.
자신이 하는 혼잣말을 잘 살펴야합니다.
행복한 삶은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혼잣말을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혼잣말로 바꾸는 데서 시작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image

Sort:  

가입인사 안 하셨네요 그리고 태그에 따라 거의 글이 안 보일 수 있습니다.
kr-join태그로 가입인사 써주시고 글을 쓰실 때는 @myfan님의 2.25일 태그 정리 목록를 보고 정리해 보세요
뉴비를 위한 책 :이지 스팀잇이 글이 많이 도움이 될 겁니다.

아~~~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거입인사 빨리 써야겠네요~~~
태그 목록도 꼭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15.93
ETH 3772.3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