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 SMT] SMT를 이용한 서비스 개발

in #steem6 years ago (edited)

STEEM의 활용이 Steemit에 제한 될 필요 없습니다.

올해 SMT가 나옵니다.

SMT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간단히 소개하자면 Steem 플랫폼에서 돌아가는 새로운 토큰 플랫폼입니다.

Steemit처럼 컨텐츠를 보상하는 서비스를 만들때 토큰보상을 적용할수 있게 해주는 겁니다.

만약 좋은 SMT 기반의 서비스가 턴생한다면 STEEM의 가치가 훨씬 더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개발자인 제가 시간될때 파트타임으로 한번 기획해보고 만들어볼까 합니다.

저 혼자의 생각으로 만드는 것 보다는 여기계신 스팀보유자분들이 지켜봐주시고 원하신다면 부분적으로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MT 이용한 어떤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다던지, 좋은 아이디어나 참여의향이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Sort:  

재미있겟네요 ㅎ 새로운 스팀 서비스라 함께 고민해요

SMT가 올해에 나옵니다. 미리 서비스를 준비해놓고, SMT출시될때 바로 적용하면 선두주좌로서 충분히 해볼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

SMT는 제약이 있나요? 생각해본 블럭체인이 있긴한데 ㅎ 이런 SNS 기반이어야 하나용?

아뇨 꼭 소셜활동이 들어갈필요없습니다.
제약 조건이있다면, 스팀잇처럼 누군가 Post를 하는 방식이여야합니다.

예를들면 SMT를 이용한 네이버지식인같은걸 해볼수도있고, 레딧같은걸 해볼수도있습니다.
웹툰이나 유튜브도 가능하겠죠.

핵심은 컨텐츠를 올리는 사람이 있어야해요. 글, 댓글, 사진, 오디오, 비디오 모두 됩니다. 좋은 생각이 있으시나요? ㅎㅎ

제가 생각했던 쪽은 아닌데
고민 해봐야 겠네요 ㅋㅋㅋㅋ
스스로 액티브티 한 컨텐츠를 만들어서 손님 모우는건 어떤가요 유사한게 있긴한데 블럭체인과는 별개라

음 말씀하신 유사한게 어떤건가요? 한번 둘러보고싶네요

https://www.frip.co.kr/about
프랜드 + 트립의 합성어인데, 호스트가 계획을 짜고 함께 하는 그런거에요

만약 이런걸 생각하신다면, 누군가가 계획을 짜서 올리면, 그걸 컨텐츠로 인지하고 그거에대한 토큰 보상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저도 SMT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리 서비스를 개발해두고 SMT가 나오는 시점에 연동하려고요~
반갑습니다.

오오 개발자시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혹시 이미 서비스가 런칭되엇나요?

혹시 B612 개발자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