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를 늘리는방법~~

in #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lovekorea 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가 4일째 되었네요~~~

진짜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저는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고 있는데요~~

정말 생각지도 않게 벌써 저의 팔로우가 117명입니다~~~

제가 글을 잘쓰는거도 아니고 또 다른분들처럼 유머러스하지도

않는데요 이건 정말 순수히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서로를 필요로 하기때문이 아닐까합니다~~

저도 님들이 필요하고 또 님들도 제가 필요하고 정말좋네요~~~

제가 스팀잇을하면서 정말좋은부분이 악플이 없다는거에요~~~

이건 진짜 대단한거 아닌가요~~~

요즘 악성 댓글이니 가상의 세계에서 욕하고 비난하고 하는데

스팀잇은 그런게 없습니다 ~~~

정말좋아요 들어올때마다 좋은글에 기분좋고 ~~~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은 네이버나 다음 인스타 페이스북 같은

대형회사보다 좋은점!!!!

바로 ~~~ 바로~~~ 돈이죠!!! 나의 글이 나의 생각이

내가 글을 올리면 다른 누군가가

내글을 보팅해주면(좋아요) 돈이 된다는거!!

저에게는 큰돈이 안되고 돈벌이로 생각하지 않지만~~~

아이들과의 일상을 올리면서 이렇게 작게나마 돈이 된다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아직 시작한지 몇일 안되어서 스팀잇의 생태계를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시작하는 모든분들 스팀잇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도 언제나 여러분들을 대환영합니다 !!!!

팔로우해주시면 맞팔갈게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Sort:  

첫 응원왔습니다^^ 이번 한주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다비님 방가방가요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용^^~~~~

^^ 팔로워 늘리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맞아요 맞아^^ 천천히 조금씩 서로서로 도와가면서 ~~~

4일만에 117명의 팔로워라니, 대단하군요.^^

ㅎㅎ 그런가요

많은분들이 도와주셔서 그런거 같아요^^~

저도 뉴비입니다.
117팔로워 정말 대단하시네요.

오우 아니에요 ㅎㅎ 다들 도와주시고 서로 필요하니 이런성과가~~~ 같이 재밋게 소통해보아요^^~

4일만에 대단하세요~~~~짱입니다

찡 님도 하실수 있으십니다요^^~~~

정말 빠르시네요

아니에요^^ 다들하실수 있어요

홧팅~~ 즐건 스팀잇을위해~~~

와우~ 능력자셨군요^^ 팔로우 늘리는 재미가 있지요

오우 아니에요^^~~~ 전그냥 플랑크톤이라더구요 ㅋ

안녕하세요 이제 막시작햇어용~^^
함께 팔로우 할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