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n/kr] China's "steemit.com" block and its Impact ( Includes access statistics by country) / 중국의 스팀잇 차단 및 그 영향(+국가별 접속통계 포함)

in #steem5 years ago

제가 아일랜드에서 혼자 만든 트래픽입니다...는 아니겠죠 ㅋㅋㅋㅋ

Sort:  

ㅎㅎ 위 통계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다소 놀랍긴 해요. 누가 댓글에 취해서 큐레이트하는거 아니냐는 농담도 하더군요 ^_^
스팀헌트의 페이지뷰가 아일랜드 접속으로 잡히지는 않지 않나요?

여튼 먼 곳에서 대단하십니다.

아일랜드하면 저는 3개 노래가 떠오릅니다.

아일랜드의 유명한 drinking song으로 메탈리카도 불렀었고 미국 남북전쟁시 북군 군가의 멜로디로도 쓰였던 너무 흥겨운 노래,

*Whiskey in the jar

*When Johnny comes marching home

그리고 "sing street"에서 작은 보트로 아일랜드 시골에서 런던으로 진입을 시도하던 사람들의 노래였던 명곡,

  • Go now -adam levin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