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engine] 개별 계정 별 토큰 조회

in #steemengine5 years ago (edited)

개별 계정 별 토큰 조회

  • 보유 토큰 목록 조회
  • 해당 토큰의 최고 매입가 조회
  • 예상 판매 금액 조회 ( 수량 MAX / 실제 판매 가능 )

ROADMAP

DEVELOPMENT with

맺음말

스팀엔진은 가능성을 보여 주었고, 이제 그 가능성을 기반으로 뭔가 하나씩 준비해 보려 합니다.

관련 글

Sort:  

천재개발자 홧팅!!
수익율이 안보여서 좀 답답 ㅋ

개발로 가즈앙

자동보팅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서 파심 어떨지요
이벤트를 하려고 해도 수동보팅이나 수동토큰배포
엄두가 안나서요.
있음 비용지불 살 용의가 있습니다.
아님 매달 사용료를 좀 낼수도 있구요
북이오프로그램 괜찮은데 사용료가 고정금액이 아니라
안쓰게 되네요.
태그,보팅주기,보팅시간,댓글자동 첨부
임대스파비중 뭐등등 조건등록이 개별로 되면
좋겠네요

wonsama 로 텔레그램 또는 카카오톡 문의 주시면 이야기 듣고 제작 해보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생각정리해서 말씀드릴께요
스팀잇에 개발자가 계서서 너무너무 좋네요 ㅋ
천재개발자 완사마님 홧팅!!

부러울 뿐입니다 ㅎㅎ

감사할 뿐입니다 ㅎㅎ

기대되는 프로젝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함 꾸준히 해봐야죠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