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NA Electric - The first electric compact SUV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호~~ 레오님에게 딱인 거네요.
영어도 잘하시는 듯!!
휴대폰 거치하면서 충전되는 건가요?
저 기계 때서 제 차에 붙이고 싶네요 ㅎㅎ

잘 보았습니다!!
리스팀 앤 풀보 얍!!
스팀헌트에도 보팅하고 왔습니다!!

힘내서 좋은글 많이 올려주십시오!!

Sort:  

와우 응원 감사합니다^^


아 그런데 0% 보팅되어있는데 뭔가 에러나신거 아니신가요???
제가 보팅욕심이 있어서 그런게 아니고요
스팀헌트에 보팅한 금액에 비례해서 스팀헌트토큰을 분배 해 준다고 해서
말씀드린겁니다^^
스팀헌트 토큰 받으셔야죠~

앜... 제가 스팀헌튼 첨이라.. 다시 보팅 완료!!

네 그리고 50% 이상 보팅 하신 분은
장점, 단점 영어로 댓글 다시면
상위권 포스팅 댓글 100개를 스팀헌트가
2불씩 보팅해줍니다.

영어로 본 글에 장, 단점 포스팅 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