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hunt] 스팀헌트글에 #kr 태그는 달아야 하는가? 말아야 하는가?

in #steemhunt6 years ago

스팀헌트.jpg

안녕하세요 레오💜(@leeyh) 입니다.

요즘 스팀헌트가 참 핫하죠???

저도 이번주 월요일부터 스팀헌트에 참여중입니다.

스팀헌트가 저번주에 100만스파를 임대받고 더욱 핫해진거 같습니다.

저도 영어포스팅이라서 KR태그를 처음에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스팀헌트가 매일 매일 보팅금액 집계를 해서 순위를 정합니다.
(한국시간 밤 12시를 기준으로 순위를 정합니다.)

밤 11시 부터 중국계 고래나 외국인 고래들이 자기 부계정인지

아니면 어떤 이유로 보팅을 해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보팅을 과도하게 10불가까이 해주면서 순위를 조작하는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외국 계정이 막판 역전으로 상위권을 많이 가져가는게 보였습니다.

(저는 오히려 KR태그 안달았을 때 중국계 고래가 막판에 $ 3.53 보팅해줘서
순위가 급등한 경험도 있습니다.)

결국 한국인들이 고생해서 만든 스팀헌트가 100만스파 임대받는

쾌거를 올렸지만 그 과실은 중국, 외국계정 애들이 먹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한국분들 참여를 독려하고자 수요일인가부터 #KR태그를

사용해서 스팀헌트 글에 포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후 #KR 대세글에 스팀헌트 영어 포스팅이 올라오게 되었고

긍정적인 측면도 있었지만 일부 스티미언들에겐 불편하기도

해 보였나 봅니다.

오늘 럭키스트라이크님의 포스팅을 보고 그런 분들이 꽤나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https://steemit.com/kr/@luckystrikes/kr

그래서 저는 앞으로 스팀헌트 포스팅에는 #KR 태그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오늘 올린 스팀헌트 포스팅도 Edit를 해서 #KR태그는 삭제했습니다.

아무쪼록 #KR 대세글에 제 스팀헌트 포스팅이 대세글에 올라와서

불편하셨다면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향후에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팀헌트는 한국분들이 많든 SMT입니다.

외국 고래들이 과실을 먹지 않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레오님 괜찮습니다~ 그럴수도 있죠~ 최근에 시작되어 다들 혼란 스러우신거 같아요. 특히나 영어로 써야하니.. 저도 두번 올리다 퇴짜 맞았네요. 크흠.. ㅠ 스팀헌트는 어렵네요.

저는 오늘도 헌트 하나 올렸습니다^^

스팀헌트같은 SMT가 초대박이 나야 STEEM도 더 오르고 스팀잇도 더 발전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루 1헌트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케이알 안쓰는게 더 유리할지도....어차피 팔로워는 피드에 뜨니까요^^
화이팅~

네 맞습니다^^

헌트 대박이 곧 스팀시세 상승으로 선순환 될거라 봅니다.

kr태그 달았다가 가이드독 소환 되신분도 있더군요. 영어 포스팅이니 kr은 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넵~
이제 홍보도 많이 되신거 같으니
KR태그는 항상 빼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오님! 스팀헌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사용방법도요.......^^

공짜로는 안되고요
일단 제가 오늘 올린 스팀헌트 포스팅좀 보팅하고 댓글로
pros:

cons:
달고 오시면요 ㅎㅎㅎ

완료했어용>_<!!!!

신상 (특히 IT제품), 새로운 소프트웨어 영어로 소개하는 포스팅을
스팀헌트에 들어가서 포스팅 하시면 됩니다.
순위에 따라 스팀헌트가 보팅해줍니다.

일단 몇번 리젝 먹으면 감이 올꺼에요~^^

오호~!! 감사합니당😁😁

스팀헌트에 한국인이 많나 보네요.. 그럼 kr 스팀헌트도 하나 만들어주지....

그것도 좋은 생각이네요^^

스팀헌트 관심은 있었다가
영어때문에 접었는데.
토론이 한창인가 보네요^^ 토론으로 좋은 방향의 정책이나 규정이 잡히면 좋겠네요^^

네 뭐든 양날의 검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