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rokyupjung- Unfortunately your hunt cannot be approved. Please visit the Steemhunt Posting Guidelines to see what type of hunts will be approved.

Please specifically look at Guidelines 4. Language - English Only

Website must be in English

Here is a helpful Guidelines Infographic
Please visit our Discord Server and the channel #moderation-appeal if you wish to discuss this decision.

Happy hunting!

고팍스 앱이 나온 건가요?
영어 잘 하시네요 ^^

네 거래소 모바일 앱이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설치하고 사용해봤어요.
요즘 스팀헌트가 뜨거운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직업이 번역가인데 영어를 너무 못해서 걱정입니다.ㅠㅠ

번역가셨군요!!

고팍스 보고 있나?
풀보해주세요!!!

(이승철 버전)
보팅하라고 소리쳐!!
풀보하라고 말할께!!

한국어도 포스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한 번 해볼께요~^^

고팍스 빨리와서 보팅 고고~~
1등 응원해요 :)

제가 이거 처음해봐서요. 이거 1등하면 좋은 건 가요?^^
ㅋㅋㅋ너무 모르죠. ㅋㅋ

대박 아이템!!!!!!! 왜 이 생각을 못 했을까요? 일타쌍피 ㅋㅋㅋㅋ

고팍스 홈페이지, 앱스토어 정보 모두 한글로 되어있어서 이번에는 실패했습니다.
링크 페이지도 모두 영어로만 되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

어머! 그렇군요... ㅠㅠ

영어라도 잘했으면 이 기회에 헌터를....
헌터느님의 강림을 기원합니다..ㅎㅎ

오늘은 실패했네요. 고팍스 앱스토어, 웹페이지 모두 한글로 되어 있어서 실패했습니다. 되는 아이템이 아니었네요..^^

아! 스팀헌트에서는 올리는 website 까지도 영문으로 된것을 원하네요...
저도 요새 5번 스팀헌트에 올려봤는데 2개는 빠꾸. ㅎㅎㅎ
3개는 통과. 보팅 하고 갑니다.

그렇게요. 오늘 실패했습니다. 또 도전해보죠.. 뭐~

제가 빠꾸 당한 이유는;
하나는 획기적인 제품이 아니다 - 샤워기 head 를 올렸는데 ㅋㅋ. IT 제품을 원하더라구요.
두번째 빠꾸는 이미 올라온 제품이라고... 올리기전에 검색 해보라구.
그래도 도움이 됐습니다.

제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오우 !! 어플이 나왔군요 드디어.. 매번 어플어플 하다가 익절했는데 !!

어플이 꽤 쓸만합니다~

오! 어플이군요. 몰랐네요.
좋은 정보입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0-0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