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ho's awesome? You're awesome!
You hunted a great product that has been approved by a Steemhunt moderator.
Congrats, keep sharing your awesomeness tomorrow!

Psst, come and say 'Hi!' on Discord


Important announcement:

Please be aware that we do not allow Bid Bots anymore


Moderator's personal comment:
Wow awesome tool!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This app is a must for EOS holders!!
A great app to have.

이 어렵다는 헌트를 하시는 군요 ㅎㅎㅎ 무슨 말인지 잘 모르지만 응원드려요 ㅎㅎㅎ

스팀헌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순위권은 정말 제겐 불가능할 것 같네요~^^

스팀헌트 응원하고 갑니다. ㅋㅋ
오늘도 행복 가즈앗!!

벌써 내일이 되었네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Pros: Can using eos smart contract on website.
Cons:

  1. Can’t recover wallet. This recovery code can recover only “wallet password”
  2. Not yet launching eos-mainnet!

스팀헌트 할려면 영문번역기 있어야 유리할려나요 ㅎㅎ

영문번역기로 가끔 비문 혹은 오역이 나올 수도 있으니... 번역기 돌려보시고 꼭 확인은 해야할 것 같아요.^^

아직 승인이 안났군요,
승인으로 가즈아~~~!!
스팀헌트 궁금한거 있으면 디스코드에 문의하세요^^
아주 친절히 잘 알려줍니다.

다행이 승인받고, 보팅도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EOS 메인넷 준비가 한창인 것 같습니다. 메인넷 런칭 이후 블록 프로듀서(BP)를 선출하는 방식으로 Scatter가 거론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Scatter는 EOS 지갑과 같은 기능을 하지만 그 이상의 기능을 하는 크롬 기반 웹어플리케이션입니다. EOS 신원 확인 솔루션으로서, 설정 이후 모든 EOS 블록체인과 DApp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Scatter가 BP 선출에 사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OS 토큰 홀더들이 미리 사용법을 숙지하고, EOS 커뮤니티를 위해 현명한 투표를 하길 바랍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가지고 있던 코인들에 관심을 주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걸 또 추천해 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네요 ㅎㅎ
저도 EOS 홀더로서 사용법을 알아놔야겠습니다^^

투표하려면 알아야겠네요..

메인넷이 곧 열릴 것 같았는데 아직인가 봐요.. 열심히 한다고 하니 좀더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스팀헌트 하셨군요.
요즘 스팀헌트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3번 해봤어요. 한 번은 거절.. 두 번은 승인...
한국 분들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두 번 다 20위 권에 들었는데 대략 7달라 정도의 보팅을 받은 것 같아요. 대박은 아니지만 이것도 어마어마한 보팅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