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나의 스팀잇 통계 한눈에 알아보기 (Steem Insight)

in #steeminsigh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서서히 알아가는 @bayaba01n 입니다.

스팀잇도 네이버 블로그 처럼 통계를 볼수 있는 사이트 가 있어서 소개 시켜 드립니다.

https://ianpark.github.io/steeme/

아래 클릭하고 내 아이디를 입력 하면

보팅 받은 내용 과 보상 받을수 있는 스팀달러 액수

내가 포스트 한 글 수 등등 여러개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dfds.png

eee.png

ee33.png

55y.png

y5y5.png

역시 스팀잇은 어느 하나 부족한것이 없네요

네이버 블로그 보다 페이스북 보다 앞으로 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할꺼 같습니다.

스팀잇 화이팅~~!!

Sort:  

이런 유용한 사이트도 있군요...저는 아직 포스팅 한 적이 없기 때문에..좋은 툴이 있어서 활용이 안 되네요...조만간 활용가능한 날이 오겠지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맟팔신청하고 갑니다...달러를 사랑하는 달러러브 뉴비였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합니다.

오늘 새롭게 알게 된 사실!
덕분에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ㅎ

저도 오늘 알았어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맞팔 했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뉴비에겐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맞팔해요~!

저도 맞팔 합니다.

지금까지 몰랐던 사이트네요!
처음 들어가 봤는데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자세하게 볼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저도 초보로 많은 것 배우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리스팀 할게요.

저도 아직 잘 모릅니다.ㅋㅋ

좋은 사이트 추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

네 담에도 놀러오세요

오 좋은정보네요~~~

보팅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