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누튜브를 만들었어요!

in #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언제나 마이웨이 @amybang 이예요🙄

제가 드디어 사고를 쳤네요

누누+유튜브=[누튜브]

를 만들었습니다!

육아일기 겸 저의 새로운 직업아닌 직업(편집)을 찾게되서

비록 처음이라 짧은 동영상들이 올라오지만,

차근차근 시간도 좀 늘려가 보려구요😊

가장 최근 누누와 놀아주면서 찍은 영상들을 짜집기 해봤어요!!!

구독해주시면 감사해요🤗

Sort:  

잘 만드셨는데요? ㅋㅋ 나중에 크고나서 보면은 좋아할 것 같아요.

감사해요ㅜㅠ ㅋㅋ그럼 다행일거같아요..ㅋㅋㅋㅋ
지인은 어린이 다큐같다해서...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예능 프로 느낌이 나는데요 ㅎㅎㅎ

ㅋㅋ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해요ㅠㅠ 다음엔 좀더 재밌게 만들어보려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