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데일리] 혼술하기 딱 좋은 날씨(feat.참치카나페)

in #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amybang 입니다♡

오늘같이 추적추적 비가 오는 날엔
파전에 막걸리 아임니까

(ㅋㅋㅋㅋㅋ그치만 오늘은 핑거푸드로....ㅋㅋㅋ)

간단한 과자에 맥주를 마셨는데

갑자기 집들이때 먹었던 맛있는 카나페가 생각이 나서

끄적여볼까봐여 ㅋㅋ

2018-05-14-21-33-18.jpg

바로바로 요 (야채)참치카나페입니다 ㅋㅋㅋ

저희가 집들이하고 남은 카나페 재료가 아까워서
집들이가 끝난후에 또 혼술을 했답니다..ㅋㅋ

ㅋㅋㅋ카나페는 집들이할때나

와인이나 맥주를 마실때

또는 저처럼 혼술하시는거 좋아하는 분들이 하기에

정말 간단하구 쉬운 핑거푸드인 것 같아요ㅋ

올리는 재료에 따라서 맛도 모양도 달라진다는게

좋은것같아요^^

누누네는 야채참치 + 스위트콘 + 하인즈 갈릭 마요네즈

를 넣고 비벼줬어용

아이비 과자위에 참치를 올린 후에 딸기잼으로 마무리!!!

치즈, 베이컨, 참치, 방울토마토, 딸기, 피클, 생크림,
닭가슴살, 파프리카, 크림치즈 등등

자기취향대로 골라서 한번 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Sort: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고로 이건 제가 만든 레시피였다는거!! 도용입니다이거!

간단하고 맛있는 술안주예요 ㅋㅋㅋ자주해먹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