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뱅크시 작품에 매력을 느끼고 그래피티에 관심을 갖게 됐는데 Hash님도 멋진 작업을 하시는군요! 인상적이네요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구독할게요^^

감사합니다 숲티밋님 ^^

앗.. 아아..
디튜브에서 보팅을 안해줬네요.
뭔가 다른 조건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PS, #kr 태그가 빠졌어요.(소근소근)

앗.... 태그를 4개까지만 넣을수 있네요:: 디튜브에서는 누가 보팅해주는지등 검색클릭으로도 다 보여주네요. 새로운 디튜브의 세계에 신기해 하는중이예요 +_+ 소요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태그가 5개까지 가능할텐데 이상하네요.
스팀챗으로 말 걸어주세요.
아이디 동일합니다.

앗... 저기 스팀챗은 뭔가요? ^^: 아트소모임은 아닐테고...

steemit.com 오른쪽 상단을 누르면 나오는 목록 중에 스팀채팅이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제 아이디를 검색해서 말걸어주세요.

+_+ 저는 아직도 뉴비인가봐요. 이런것이 있었다니....!! 메세지 보냈어요 ^^

스프레이로 어떻게 저렇게 정교하게 그려지는지..ㅎㅎ 재밌게 잘 봤어요 ^^

앗 크래프트의 대가 디자인 코이님이 오셨군요 +_+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이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