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in #steemit6 years ago

54e248be-c518-4bc0-854d-070322b6aa9c.jpeg


삼성역에 스팀잇 광고있네요~
어찌나 반가운지 한컷 찍었어요~^^

#samsung subway station in korea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스팀달러 가치가 엄청하락햇어용 ㅠㅜ

저는 기회다 생각하고 추매했어요~ㅎㅎ

과감하십니다.. 부럽습니다..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가즈아~ ㅎㅎ

안녕하세요 ㅋ 반갑네요 스팀잇 ㅎㅎ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러갈께여~

오와,,, 삼성역에 스팀잇 광고라니!

스팀잇이 더욱더 크고 활발해지면 좋겠네요! 스팀잇 시작한지 이제 겨우 2주차 된 곰씨 스팀잇 입니다~ 주로 일상을 포스팅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자주뵙고 싶어서 팔로우 꾸욱 눌러봅니다ㅎㅎ

요즘 미세먼지가 극성인데 꼭 마스크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맞팔 고고요~^^

아.. 님 닭 땡겨요
참을라 했는데 말이죠

찌찌뽕' 아시나요?
ㅋ 저도 닭먹고 싶어졌어어요. ㅎ

오! 근처이신가봐요!
1인 1닭 광고판을 보신 스티미언 분들이 근처에 좀 있나보네요.
우연히 지나가다 스쳐가는 스티미언 분들이 많을 듯 싶네요

네~ 근처살아요~
말씀하신데로 저 사진찍을때 옆줄 남자분이 쳐다보시는게 왠지 스티미언인듯 했어요~

ㅎㅎ 오~~ 반갑네요!!
1글 1닭을 하려면.. 언제쯤 해보려나요 하하.

그러게요... ㅠ.ㅠ

오~ 실물영접이네요~^^

우와 ㅎㅎㅎㅎ 저도 지나가다가 봤으면
인증사진찍고 반가워 할거같아요 ㅎㅎㅎㅎ

신기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 저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지만
해킹 당해서 새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kimhee --> 이게 해킹 당했어요)
다시 만든곳에 일부러 그 전글을 올렸습니다. 혹시 알아봐 주실까 하구요 ㅠㅠ
다시 팔로우 할께요 ^^ 이 계정으로 자주뵐께요!!

아휴... 맘아프시겠어요. 맞팔했어요.

맞팔 고맙습니다~~ㅠㅠ
다 제가 잘 몰라서 실수를 하거니까
더더더욱 조심해야지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