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esclee입니다.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저자와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책이 두 권 출간되었구요. 무자본 창업 도서도 집필 중에 있습니다.


예전에 T-times에서 스팀잇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승인과정을 잘 이해 못하여 2개월 넘도록 가입하지 못하다가 

이제서야 마무리가 되었네요.

그 과정에서 venti님의 '스팀잇왕초보가이드북'이 많이 도움이 되었구요.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고, 스팀잇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ort:  

kr-newbie / kr-join / kr / 이 세가지 태그를 이용해서 다시 가입인사글을 올리는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라며 제가 공부했던 내용들 모아서 하나의 글에 담았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스팀잇 적응기 총정리 ver. 180526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정리를 정말 잘하셨네요. 좋은 글 열심히 보고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escle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 you a lot. I will visit now

안녕하세요~^^
카페 글 보고 맞팔 신청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스팀잇 기본적으로 쓰는 태크 들이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올꺼에요~^^

감사합니다. 팔로잉 했습니다.
많이 공부해야 겠네요.^^

Congratulations @esc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갑습니다. 저도 공부방법과 연극 관련 책 두권을 냈네요.
비록 사기 당한 느낌이지만.. ㅠㅠ 크흠...
무자본 창업도서라... 제목만 들어도 대박이네요 ㅎㅎㅎ
저희 특수학교에서도 창업 연수를 찾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