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크마(@hokmah)입니다.

평소 관심을 두었던 스팀잇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르는 것 투성이고 공부할 거리들이 산더미입니다.

저는 모 언론사에서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기자하면 대부분 기사를 떠올리시겠지만, 저는 글 대신 영상을 통해 독자를 만납니다. 어쩌면 PD가 더 정확한 직무명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은 새내기라 배울 것도, 경험해야할 것도 정말 많습니다. 현재는 영상 부서에서 잠시 나와 SNS와 언론의 접점을 고민하는 부서로 발령을 받았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 또 다른 동기이기도 합니다.

스팀잇에서는 소소한 저의 일상 및 생각과 더불어 영상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자 합니다. 영상 제작에 필요한 테크닉이라던가 정보들을 나누며 소통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첫 글이시군요. 반갑습니다.

#kr 태그를 달지 않으시면 한국어 사용자에게 글이 잘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팀잇에 익숙해지실 때까지 #kr-newbie 태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한 번 #jjangjjangman 태그를 다시면 좋은 분이 오셔서 보팅을 해 주실겁니다.
#kr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는 태그 목록은 @myfan 님의 태그 정리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다음부턴 명심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영상제작에 필요한 테크닉 정말 필요합니다. 많이 기대가 되네요.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와아~반갑습니다ㅎㅎ저와 비슷한 경계에서 멘탈을 부여잡고 계시는군요ㅋㅋ팔로&보팅하고 갑니다아

오 그런가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ㅎㅎ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짱짱맨홍보요원 마이입니다.
출석부에 출첵하시고 좋은이웃들 많이 만드세요~

반가워요 환영해요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넵 자주뵈어요

@hokmah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좋네요. 기회될 때마다 참여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기겠습니다:)

Congratulations @hokma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네 지금 놀러갈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