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의 2가지 질문 하나 드려봐요 ^^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질문 하나.

어제 밤부터 보팅을 하면 빙글빙글 돌기만하고 업보팅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무엇일까요??

어제는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와 트랜잭션의 문제일거라 의심해봤지만

iradara bandwidth limit exc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https://steemit.com/steemit/@blaire0323/bandwidth

위 친절한 게시글을 참고해봐도 아직 명쾌한 해결을 내지 못한 상태네요

어제 그제는 팔로우 40여명 정도를 등록한것 외에는 과하다 정도의 활동은 하지 않았는데도

오늘까지도 빙글빙글 도는 현상은 없어지지를 않네요 ㅜㅜ
vote.png

질문 둘.

제 지갑에 스팀파워에있는 아래 괄호부분이 -로 되어있는데 이것의 원인이 뭔지를 알수가 없네요..

찾아보니 임대스파와 관련된 부분인듯한데.. 플러스였으면 좋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모든 스파를 잠식할정도로 과하게 마이너스네요 ㅜㅜ

대여스팀.png

임대 툴도 아직 사용해본적이 없었는데... 제가 몰래 누구에게 파워를 임대해준 것일까요??

이것고 관련해서 충분히 검색 노력을하였으나 시원한 정보를 얻지 못하였네요...

양질의 정보가 올라와야할 스팀잇에 질문포스팅을 올려 송구스러운 마음을 담으며,

나중의 초보 회원님들을 위해 어떻게든 해결시에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Sort:  

읭?? 어떻게 마이너스 스파가 있죠??? 이건 모르겠네.. 찾아봐야 할거 같아요.

그러게말이에요 자력으로 이력을 찾아볼수 없으니 답답합니다 ㅎㅎ 아직 증상이 지속중이라 업보팅 못드려 죄송합니다

아이고 아니예요~! 그리고 마이너스 뜨는건 임대해줄 경우라는 걸 봤는데.. 그건 아니신거죠?

네 제가 누구에게 자의로 임대한적은 없었는데 https://steemd.com/ 가서 어떤 기록이 있었는지, 파워 임대는 어떤식으로 하는지?? 이것저것 찾아서 확인해보고 있습니다 ^^ 본의 아니게 점점 스팀에 대한 공부를 해가네요 ㅎㅎ

저도 마이너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