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을 시작합니다!

in #steemit6 years ago

취준 중 블록체인에 대해 공부하던 중 우연히 알게된 스팀에 감명받아 바로 시작합니다!!
다른 어떤 암호화폐보다도 접하기 쉽고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써 존재하는 스팀에 많은 매력을 느끼게 됐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ICT 기술들(블록체인), 스타트업, 산업 / 패션 / 성(SEX ㅠ_ㅜ 신체 건강한 남자의 지적 호기심입니다!) / 커피 들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좋은 인연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ㅎㅎㅎ
좋은글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ㅎㅎ

네에 환영합니다. 서로 이웃해서 힘내 보자구요 ㅎㅎ

반갑습니다 ^^
부지런히 활동하시는 만큼
더 빨리 성장하실 수 있을거에요!

kingnoa님의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앞으로 더 많은 소통해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kingnoa님 :)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 (그리고 태그에 kr-join, kr-newbie 써주시면 더 많은 분들의 환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