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렵고 설레는 스팀잇 처음 시작 > <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서울숲.jpg

스팀잇 우연히 알게돼서 호기심에 가입해본건데 승인 메일까지 도착!

막상 진짜로 시작하려니 두렵기도 하지만 많이 설레네요 > <

저는 주로 맛집 포스팅이나 일상 속 잡다한 리뷰 할 것 같아요.

첫 사진은 서울숲에서 느꼈던 한가로움이에요! 글씨체는 도대체 어떻게 바꿔야하는건지 ㅋㅋㅋ

아직 배울 것들 투성이네요!

함께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한 번 가꿔볼게요!!!

Sort:  

꺄~ 환영합니다~!!^^ 즐거운스티밋되세요! 자주 놀러올께요~!!

우와 감사해요!!! 큰 힘이 되네요!! 저도 열심히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 < 자주 방문할게요~!

저도 가입만 예전에 해놓고 실제 활동한지는 얼마안된 거의뉴비랍니다! 함께 성장해요~ 화이팅!~^^

반갑습니다^^ 함께 소통하고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맞팔신청합니다.

저도 너무 반갑습니다~! 소통하면서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어요!! 저두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맘편하게 쓰고 싶은 대로 하시면 되요~
그리고 해시태그가 빠진게 많아서 많은 분들이 못보게 되요
kr(한국전용해시태그)
kr-join(가입 후 첫글에 한번 사용 가능)
kr-newbie(명성도 55까지 사용 가능)
kr-life(일상)
jjangjjangman(짱짱맨-뉴비들을 이끌어 주시는 분/보팅지원)
muksteem(음식관련사진)
kr-art(미술,음악등 예술관련)
해시태그 다섯개는 꼭 달아야 많은 분들이 보게되요^^
그래야 많은 분들이 달려와서 댓글도 달아 주시고
응원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해시태그만 수정해 보세요~
댓글로 스팀잇 관련 유익한 정보들도 달아 주십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저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나봐요!!! 참고해서 수정할게요~!
열심히 성장해보겠습니다!!!

두번째 글 쓰실땐 kr-join 은 쓰지 마시구요^^
kr
kr-life
kr-newbie
jjangjjangman
4개는 필수로 넣으시고 나머지 한개는 사진에 맞는걸로
정해서 넣으세요^^
첫글이신데 해시태그가 빠진 상태로 4시간 이상 흘러서
많은 분들이 못보신것 같네요 ㅡㅜ
두번째 글부턴 많이 놀러 오실거에요~

그런거군요!! 전 그냥 첫 글이라 당연히 묻힌 줄 알았네용 ㅠㅠ 꼭 꼭 명심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참고할게요!! 바로 방문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네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뭣모르고 해보는거라 아직 멀었어요~~ 요기 댓글보고 또 하나 배워가네요~~~

저두 오늘 많이 배우고 있어요! 앞으로 소통하면서 잘 지냈으면 좋곘습니다 > <

네 ㅋㅋ
어서오세요

반겨주시니 감사합니다! 열심히 한 번 해보도록 할게요 > <

환영합니다^-^* 답방와쓰용ㅎㅎ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하나 하나 정말 큰 힘이 되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

열심히 활동하시면 금방 적응되실거에요~^^ 화이팅!! 뉴비 홧팅! ^^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겟습니다!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