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처음 하면서의 내생활의 변화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처음으로 스팀잇을 알게되어서 작년 12월에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6개월이 넘었네요..
벌써 스팀파워는 1000스팀을 어제 겨우 파워업했는데..
아직도 약한 피라미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스티밋을 하면서 제 생활이 좀 변해서 알려드립니다.
첫째, 제가 글을 잘 쓰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냥 일상적인 내용을 적으려고 애썼고요..
그러다보니, 소재가 고갈되더라고요..
1닭 1글을 하려고 목표를 세웠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습관중 하나가 바로
글의 소재를 일상생활에서 찾는거죠..
그러다보니, 많은 소재가 나오더라고요..
예를 들면, 식사할때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던지...
이런 주변의 소재를 찾기 시작했다는 것과.
둘째,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 졌다는 겁니다.
전에는 주말이되면 쉬고 싶어서 그냥 자거나 이랬는데..
지금은 주말에 어디 가족과 함께 놀러 갈생각을 합니다.
적어도 한달에 한번정도는 등산이라던지.. 아니면 가까운 놀이터라든지..
갈만한곳을 물색하게 되었습니다.
셋째, 취미생활이 생겼습니다.
등산이라는 취미하고, 영화감상같은 취미가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소재가 많아지잖아요...
넷째, 저녁시간에 스팀잇 작성 및 보팅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는 겁니다
특히, 짱짱맨 테그에 대한 보팅을 조금씩 제 보팅 한도내에서 하고 있다는거죠..
이상 이렇게 하면서, 가정의 분위기도 좋아지고,
오히려 스티밋 하기전보다 좋은것같아서요..
적극 주변에 추천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20180605_203709.jpg
참고로 며칠전 산책을 하면서 우리 딸과 같이 갈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산책은 부부가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것때문에 좋은게 많은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오늘 투표 하셨는가 모르겠네요..
투표 결과에 제가 뭐라 이야기 하지 않겠지만,
우리가 관심을 가지면 정치가 발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Sort:  

스팀잇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것이야말로 스티미언으로써 넘 좋죠
취미 생활도 생기고 가정의 분위기가 좋아지고~
포스팅 읽으면서 같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짱짱맨 호출 항상 감사합니다^^

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직 한달 안되었는데 동감해요~
사진 잘 안찍는 편인데 열심히 찍게되고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자주 나가게 되고
글 쓰는것을 잘 하지 못했었는데 매일 쓰게되고
좋은 점도 힘든점도 있는 것 같아요^^

맞습니다. 그러다 보면 잘될겁니다.

스팀잇 덕분에 생활에 즐길거리도 다양해지고 특히 가족들과 할게 많아지면 좋은거죠뭐 :>
저도 결혼하면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꼭 산책을 다같이 하고싶어요.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읽으면서 제 이야기를 읽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도 스팀잇 하면서 좀 더 일상에 집중하면서
일상을 기록하려는 습관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공감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공감합니다. 미약한 파라미. 풀봇 하고 갑니다.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저도 비슷한데 글쓰고 싶은 맘의 등락 폭이 심합니다.

누구나 그렇죠..
작가들이 마감에 쫓기는것이 이해가 됩니다. ㅎㅎ

공감가네용 소재
다음화 어떻게쓸것인지 고민하게되고
그래도 1000스팀 엄청 노력하셨네용

구매한것이 많지요..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흔적이 보입니당

항상 포스팅 소재를 생각하게 되는것 같아요 생각이 안나면 읽을책을 찾고 있네요 ㅎㅎ

좋은 습관입니다. 책을 읽는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글 잘보고 갑니다~
정말 생각보다 쉬운듯 어려운듯 한 게 스팀잇 같아요!
그래도 @ldsklee님 처럼 하다 보면 성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네 저도 아직 부족합니다.
하다보면 좋아지지 않겠나 싶네요.

긍정적인 효과가 많으시네요 ^^
1000스팀 저도 노력해서 따라가도록 해야겠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

노력하면 이뤄질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