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보팅이 문제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it6 years ago

스팀잇의 매력에 푹 빠져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스팀파워에 대한 스팀의 현질 충동성이나... smt 프로젝트 특히 appics는 정말 기대되더군요.

벌써 이러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커뮤니티를 만든 스팀잇 그리고 스팀에 대해 전망이 정말 기대 됩니다.

스팀잇 보상체계를 좀 알아보니 셀프보팅에 대해 고민들이 많더라구요.

앞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꾸준한 자산의 유입과 스팀의 전망을 생각하면 스팀의 가격은 계속 상승함으로써

스팀파워 구매량이 줄어듬에따라 신규 스팀파워 매수에 따른 셀프보팅의 문제는 줄겠지만

기존사람들에 대해서는 오히려 셀프보팅이 심해질수도 있겠네요..

이것저것 캠페인도 많이 하는 듯 한데.. 좋은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Sort:  

스팀잇이 이러한 생태계의 첫 주자인 만큼 자리를 잘 잡아주어야 후발주자들도 탄탄하게 길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벌써 애픽스를 발견하셨다니 짱이십니다 ~

관심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보면 볼수록 대단하신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셀프보팅에 대해서는 견해가 많이 달라서 조금 조심스러운것 같아요 !

모두 좋은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셀프보팅이 긍정적인 면 또한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또 다른 투자의 수단으로써 스팀의 수요를 유도하기 때문에..
저같은 뉴비에겐 어렵네요. 허허

ㅎㅎ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