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공간이 참 좋다.스팀잇

in #steemit6 years ago

저는 사실 이 공간이 참 좋아요.
뭐랄까
새로운 것에 희망을 보고 믿는 사람들이 모여져있는 거 같아요.
그 기운이 참 좋아요.
왜 우리 레스토랑, 카페를 갈 때 그 분위기를 보는 것 처럼요.
사실 저는 스팀잇을 여행하다가 헝가리 친구가 알려줬어요.
그런데 이 곳에 kr이라는 키워드가 딱 있고,
많은 한국분들이 활동해서 놀랐고 좋았어요.
스팀 가격이 떨어져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줄어드는 느낌이라 속상하지만,
이 커뮤니티가 계속 지속되었으면 합니다. :- )
.
.
여러분 화이팅 !

Sort:  

훈훈하네요~ㅎㅎ

동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셀씨님

아마 쭉쭉 성장해 나갈거에요
좋은 글, 좋은 사람, 좋은 인연, 좋은 환경
다 가까이 있어요~^^

저도 응원합니다.
selxy님 화이팅입니다~!

영상항상 잘보고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