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폭락하고 스팀 달러가 상승하지만 난 아직 싱글이다

in #steemit3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나에게 권한 지인에게서 연락이 왔다.

"누나 스팀달러만 상승하고 있네."

Elon Musk가 SNL에 나온 뒤 비트코인이 폭락하고 있는데 스팀달러가 이상하게 상승하고 있다니.

약 2년전 그만 둔 이 블로그가 아직 존재함을 깨달았다.

난 2년전 회사를 퇴사하고 좋은 곳으로 이직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지금쯤이면 결혼하고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여다보면서 블로그를 떠난 후 2년간 나에게 생긴 일들은...전혀 그런 일들이 아니었다.

옛날에는 블로그에서라도 징징거리며 내 마음을 달래보기도 했지만, 그런 마음조차 생기지 않았었다. 하지만 지금은 여러가지 일들이 조금은(?) 일단락 되었기에 코로나로 인해서 무료하기도 해서 다시 블로그를 써보려고 한다.

코로나로 인해서 한국으로 들어온 뒤 내가 느꼈던 감정은 해머 던지기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
계속 한 자리에서 해머를 돌리고 있다. 안 돌아올거라고 생각한 한국에 돌아오고, 스팀잇에도 돌아오고, 연애사...까지.

이렇게 계속 한 자리에서 낑낑거리며 해머를 돌리다가 멀리멀리 원심력에 의해서 날아가면 참 좋을텐데. 그런 희망을 가지면서 유튜브에서 하염없이 해머 던지기 영상을 본 적이 있다. ㅎㅎㅎ

그래도 믿는다. 비록 같은 자리인 것 같지만, 난 옛날의 내가 아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