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옆 지붕으로 올라간 신발..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20180427_164410.jpg

몇일 전 아이 유치원이 끝나고 놀이터에서 놀았는데 학교 옆 교회지붕으로 신발이 올라갔다..

그걸 본 초등학교애들 유치원 아이들이 몰려들었다..

어떤 아이들은 자기가 꺼낸다며 담장을 넘고..
어떤 아이들은 직접 지붕으로 올라갈 수 있지않을까 요리조리 살펴본다..
신발은 꺼내야하는데 겁없이 달려들려는 애들도 걱정되고..
위험하니까 가만히 있으라고 한 뒤 유치원샘께 장대빗자루를 빌려왔다..

그런데 그 사이 교회아저씨가 직접 지붕에 올라가서 꺼내주셔서 아이가 신발을 들고 있었다..

아저씨께 고맙다고 했다..

유년시절 얌전히만 보냈던 나로서는 신기할 따름이다 ..

어떻게 하면 놀다가 신발이 지붕에 올라가는건지..ㅠㅠ

Sort:  

신발던지기 시합 놀이를 하다보면, 저런 사태가 벌어지지요. ㅎㅎ

신발 멀리 던지기 놀이를 한것 같은데요. ㅋㅋ
태권도복 입은 아이가 담장 넘어 신발 꺼내려고 애쓰는 모습이 귀엽고 다소 힘겨워 보이네요.

개구쟁이들귀엽습니다 그렇긴해도어떻게던졌길래지붕위로ㅎㅎ자칫올라갔으면큰일날뻔한상황이벌어졌을수도있는데다행이예요 휴~ 행복가득하루되세요^^

유년 시절 저는 정말 .. 말도 아니었는데 ㅎㅎ
연휴 잘 보내세요!

어떻게 하면 지붕위로 신발이 날라갈수 있을까요 ㅋㅋ 저도 나름 얌전히 보내서 그런지 이런아이들보면 너무 활기차고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놀았나 보네요^^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러운걸요 ^-^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음 저런적은 없었던것 같은데 어릴때 신발 멀리 날리기 그런거 아닐까요?ㅎ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ㅈㅓ도 신발꺼내려고 지붕탄적이 있었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