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 bobo8 보보의 뜻은??

안녕하세요 bobo입니다
편집 와이파이.jpg

저는 항상 감명깊은 작품을 선보여 주시는 @baejaka님과 스팀잇 시작할때부터 가까이 지낸 @sadmt님 제가 궁금했는데 역시 저를 지명해주신 @sitha님 세분께 지명 받아 스팀잇 네임 챌린지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

꽃이 피지 않은 봄, 스팀잇을 찾아왔던 저였는데 어느 새 꽃이 피고 기후 변화로 눈까지 내리는 새로운 봄을 스팀잇과 함께 맞이하게 되었네요:)

Steemit Name Challenge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보보족이라는 이름을 예전에 책을 읽다가 언뜻 보았었어요. 그 때 당시에 이해하기로는 대충 디지털 노마드 정도의 뜻이었는데 지금은 찾아보니 더 세분화 된 것 같아요:)
네이버 지식사전을 검색하니 하루는 일하는 중간에 서핑을 즐기기도 하고, 어느 날은 비가 내리는 창 밖 풍경을 보면서 작업을 하기도 하고, 또 다른 날은 로마 콜로세움 근처에서 관광객을 바라보며 일한다. 이런 꿈같은 근무 환경을 실제로 체험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인터넷과 업무에 필요한 각종 기기, 작업 공간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할 수 있는 유목민, ‘디지털 노마드’ 얘기다.
라는데요, 굳이 꼽자면 일하는 중간에 서핑을 즐기기도하는 모습을 열망했나봐요:) 꿈같은 근무 환경에서 농땡이 피우는 저를 상상하면서 ㅋㅋㅋ

2.본명을 알려주세요.
패쓰 하겠습니다 :)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지금 닉네임이 마음에 들어서 바꾸고 싶지 않아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항상 아기자기한 팬더그림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pandafam님, 말그대로 팬더 패밀리겠지요?
세븐데이챌린지때 지명해주셨던 @tailcock 님 (이번엔 제가 하는군요 ㅎㅎ), 칵테일일거라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역시 스팀잇 처음 들어와서부터 뵙고 항상 맛있는 음식 올려주시는 @sunny1124님 밝은 해를 좋아하시는 걸까요??
항상 양질의 코인 정보를 올려주시는 @kilu83 코신트님! 83은 왠지 83년생이실 듯 하고, kilu가 궁금했어요ㅎㅎ
그리고 휴먼디자인이나 주역에 대한 공부(?)를 하시는 @centering 님 스팀잇에서 중심이 되고자 하는 열망이 담긴 아이디인가요?ㅎㅎ

이외에도 지명하고 싶은 분이너무나도 많네요~ 얼른얼른 뻗어나가서 많은 분들의 네이밍에 담긴 뜻을 알고 싶군요 ㅎㅎ

Sort:  

bobo8님은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하실 분 같은 느낌이 있네요~~♡♡

김삿갓^^(@yungonkim)이
스팀잇 kr에서 맹활약을 부탁드리며, 최근 글에 풀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해야겠군요~

저는 맨처음

모모는 철부지 모모는 돌아가는 시계바늘이다~

가 떠올랐는데 모모에서 양뿔이 나온거군요.

모모에서 양뿔이 나온다가 무슨의미지 하고 생각하다가 표현이 재밌어서 뿜었어요 ㅋㅋ:) ㅁ ㅂ 뿅

뿅도 푸하하하!

보보 뿅뿅!

보보가 굴렁쇠타네요. 히히

아무생각없이 쓰던 아이디에 대해 한번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ㅎㅎㅎㅎ

제 포스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팔로우와 얼마되지도 않지만 업보팅하고 갑니다 ^^

저도 그러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보보족의 보보였군요. 전 로보트가 관련있다고 생각했는 데..😊

듣고나니 로보트 이름같기도 하군요:)

보보라는 옛날 가수에서 따온건 아닐까 추측했는대 아니었군요. 보보족, 저도 되고 싶네요!

그런 가수가 있었군요 함께 이루어가요:)

세븐데이 챌린지를 계기로 꾸준히 소통하네요. 이젠 제가 받을 차례인가요?ㅎㅎ
지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롱다리님 차례에요 ㅎㅎ 제가 더 감사하쥬

저도 보보족 되고 싶습니다!ㅋ

스팀잇하면서 미래의 보보족 대열에 합류하는게 아닐까 하는 희망을 가져보아요 ㅎㅎ

아하~~ 보보족의 보보군요^^
닉네임 잘 지으신거같아용!! 매력있고 귀엽네요 ㅎㅎ

저도 어제 챌린지 지명받아서 했는데 ㅎㅎㅎ
지목하신 5분중에 저랑 겹치는 분도 있으시네욤☺️

앗, 겹치는 분이 있군요 ㅎㅎ 히양님 챌린지 구경가야겠어요:)

별거없어용ㅋㅋㅋㅋ 으흐흐흐

보보가 부족이름이었군요. 잘 읽었습니다.

보보족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저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 이름인가 했어요.
이렇게 멋진 뜻이 있었다니?!!
그러고보면 전 닉네임을 참 단순하게 지은 것 같다는...ㅠㅠ

저도 보보족이 되고 싶습니다~~~~~~~~~~~!^^;

어디 애니메이션에 나오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캐릭터이름같네요 칼리스트님 닉네임보면 왠지 캐치마인드 잘 하실 것 같은데 말이에요 :) 함께 보보족 되길 꿈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