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네임챌린지] 뭐가 뭔지도 모르고 지어버렸어요...

U5dtTb4yBuHAi1BE1gzkrxooVCDd3eS_1680x8400.png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스팀잇을 알게 되고 혼자 가입을 시작했습니다. user name을 쓰라하더군요. 왜 보통 처음에 회원가입하면 실명 인증하려고 이름치잖아요. 그래서 저도 그냥 이름을 적었죠... 네임 챌린지 하려고 지금가서 보니 스팀잇에서 알려질 이름을 치라고 잘 적혀있었네요. 정말 멍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습니당... 좀더 쉽고 재밌게 지었어야는데!

2. 본명을 알려주세요.

모두 아시겠지만 닉네임이 본명입니다...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흠... 닉네임을 바꾼다면...!! chocopie ???? 이유는 지금 제 눈앞에 초코파이가 보이거든요. 원래 보통 게임 닉네임 지을때 자기 눈앞에 있는거 할 때도 있지 않나요? ㅎㅎ 과거 메이플 아이디도 그래서 여드름패치였어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프로댓글러 사랑꾼 @wooboo 님!

일본 취업 생활을 재밌게 하고 계신 @qkr1066 님!

D-LIVE 베그 왕 @smigol 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요즘 바쁘신 @rudolph 님!

어디로 사라져버린 하이디 @ohthisisit 님!

지목해주신 @xiian 시엔님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 역시본명이었군요 그래서 더 친근한 느낌이 듭니다

친근한가요??ㅎㅎ
저두 아시나요님이 친근합니닷 !!

홍열님.. 멋지십니다~~
개그맨도 있었지요~~~~~ㅎㅎ
사랑합니다~♡

그 분 덕분에 저는 제 이름을 각인시키기 쉽더라구요ㅎㅎ

바빠죽겠는데!!!한국가서 할래요

네네네네! 일정 잘끝나셨나요??ㅎㅎ

이름이 가장 좋은 아이디 아닌가요 ㅎㅎㅎ
홍열님 ㅋㅋㅋ
처음에 홍철이라고 잘못 말한게 생각나는 군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ㅠㅠ

앗...ㅋㅋㅋㅋㅋ그게 벌써 2,3달 전 같은데 맞나요??ㅎㅎㅎ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본명일것같았어요ㅎㅎ행복한불금되세요^^

앗ㅎㅎ 모두가 알고있던것 같더라구요..본명인지
불금 잘보냈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홍열님 지금 닉네임 너무 잘 어울려요. 근데 이왕 바꾸는거 맛있는 mongswel로.ㅋㅋ

앗...저두 몽쉘을 더 좋아합니다!ㅋㅋ

성은 홍이요 이름은 열??

혹시나 해서 카톡 찾아보니 잘 못 짚었네요 ㅎㅎㅎ

성은 양입니다ㅋㅋㅋ
저한테 카톡하시려구여~~~????소주 사주시려구여~~??ㅎㅎ

홍열님은 진솔하신게 매력 ㅎㅎㅎㅎ

엇??제가 진솔한가요...???ㅋㅋㅋ

혹 ..
밥 대신 쪼코파이..
쌀 떨어 졌나요..??

아니에요!ㅋㅋㅋ밥 잘먹고 있습니다.
항상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