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namechallenge - riverbrane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nderina님의 지명을 받아 글을 씁니다.

원더리나님 늘 감사합니다^____^

riverbrane

브레인은 멤브레인(막)을 의미합니다.

주변에 들과 숲과 산이 있는 넉넉히 넓고, 평화로운 강어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잔잔한 강을 작은 고기잡이 배 한척이 여유롭게 흘러갑니다.

낮에는 강 표면이 적당한 햇볓을 받아 반짝입니다.
밤에는 별과 달빛을 받아서 반짝입니다

강표면은 하나의 '막'이고, 때론 실크처럼 부드럽고, 때론 거울처럼 사물을 반사하며 빛납니다.
이것은 모듈로서 기능하는, 선택적이고 얇은 상상의 '막'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름중에 축구선수인
'윤빛가람' 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그 선수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이름을 좋아합니다.)

'빛을 받아 반짝이는 강', '빛나는 강' 이라니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 닉네임은 또한 원더리나님의 추측대로 M-theory의 영감을 또한 받았습니다.

뭐 여러가지 이유로 선택한 닉네임인데, 말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하는군요ㅋ

또 다른 닉네임을 선택해야 한다면, big-tree, mountain-river 이런것도 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아웃도어 라이프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

뭐 제 이름은 ㅋㅋㅋㅋㅋ

챌린지 지명은
몇몇 생각했던 분들이 있었는데, 찾아보니 다들 지명이 되셨군요^^;;
음..아무나 지명할 순 없는 노릇이니 즐거웠던 닉네임 챌린지에 대한 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오오 리버님!!!!
근데 리버님 뭔가 오해가.... 전 리버님의 베이스를 궁금해 한 적이 없는걸요?(정색)(엄근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닉넴챌린지 글을 다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리버님의 베이스는 그냥 '혼자서 추측만 하고 있다'고 했지 '궁금하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ㅋㅋㅋㅋ 제가 궁금하다고 적었던 것은 어디까지나 리버님 닉네임의 유래였을 뿐.......!!!!
그치만 알려주시니 감사히 읽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리버브레인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시는 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는데...새로운 사실을 알아가네요!
근데

이것은 모듈로서 기능하는 선택적이고 얇은 상상의 '막'이 됩니다.

이거 하마터면 전혀이해가안돼느낌표 칠뻔....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베이스 부분은 급 지웠습니닼ㅋㅋㅋㅋㅠㅜ
추측만 하셨던 거군요~~:);:그래도 이미 읽으셨으니...ㅎㅎ
아웃도어 라이프는 즐긴다기 보다는 좋아하는데, 자주 할 여건은 안되어서 틈틈이 할려고는 노력해용ㅎㅎㅎ

이것은 모듈로서 기능하는 선택적이고 얇은 상상의 '막'이 됩니다.

헐~ 이부분 읽고보니 , 아무말 대잔치네요ㅋㅋㅋㅋㅋ^^;;;;;

아웃도어 라이프라니ㅋㅋㅋ 종종 등산을 가서 버너와 코펠을 가지고 뭔가를 만들어먹는 저로서는 눈이 번쩍 뜨이는 키워드입니다.

막은 막인데, 뭔가 동적 평형의 느낌이 강하게 드는 막이로군요. :)

앜ㅋㅋㅋ저도 한참 장비 이것저것 사모으다가, 지금은 많이 정리하고 딱 필요한 것들만 남긴 듯 해요. 럭셔리보단 약간 '거지'스러움이 좋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887.98
ETH 3775.8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