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bong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keydon

안녕하세요 스포츠봉 입니다.

프로야구 때문에 자주 소통하게 된 @keydon님의 지목으로~
"스팀잇 네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ㅎㅎ이런 이벤트 지목 당한게 처음이라 쑥스러우면서도ㅋㅋ기분은좋네용

스팀잇 네임 챌린지 이벤트는 아래내용을 답변하는 거라네요^^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그럼 소개시작!!!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sports-bong

스포츠는 저의 인생스토리 입니다.ㅎㅎ

스포츠 선수생활과 스포츠를 전공했고 스포츠 산업 공부를 해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직업경혐과 지식을 쌓고 인맥들도 쌓고 있는 인생스토리입니다.^^

Bong은 저의 이름과 관련이있어서 자칭 저를 나타낸다고 보시믄 됩니다

  1. 본명을 알려주세용
    본명은 성이 봉....씨에요ㅋㅋ그래서 스포츠봉입니다!! 많이특이하죠? 근데 '봉'씨성 많습니다...봉태규, 봉중근, 봉준호 등등 ㅎㅎ이름은 노코멘트!!
  1.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닉네임은 한글로
"스포츠봉"이면 모를까 바꿀 생각은 없습니다!

나름 저에대해 잘 표현하고 있는 닉네임 같아요^^

  1.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가장 "첫 태그"로 달겠습니다!!

  1.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흠 저에 포스팅에 꾸준히 항상 관심보여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5분이 궁금해서 지목해봅니다^^

@surfergold

@gidung

@eesa224

@yunjae

@munhwan

이렇게 총 다섯분입니다.^^
다섯분에게 응답해 주실지 모르겠지만!! 이벤트 첫 지목당한 참여 의미로 지목해 봅니다.

혹시나 지목하신 분중 이미 참여하셨던 분이 계시면 새지목으로ㅎㅎ다시하려고 하니 말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저를 지목해주신
@keydon 님께 감사드립니다.^^

IMG_20180408_7.jpg

골프치기 참 좋은 계절이죠? 요즘 주말에 내내 골프치고있어요 ㅎㅎ조만간 골프장 포스팅도 할게요^^!! 좋은주말 보내세요

Sort:  

봉님~ 닉네임 챌린지 잘보았어요~! 어제 제가 @mimitravel 님에게 지목받아서 이미 포스팅했지만 지목해주신 점도 감사드리구요 :)

아벌써 !! 역시 지목 당하셨군용 @munhwan님 자동차레이스 티켓 보내드릴게요^^ 스팀챗 부탁해요

들어왔더니 바로 떠있네요 ㅋ 저녁에 집에가면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아니에요!! 참여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죠ㅎㅎ글 꼭 보러갈게요

저도 방금 골프치고왔습니다.ㅋㅋㅋ 미세먼지만 없으면 참좋은데 후..

맞아여.. 자전거도 삿지만 ㅋㅋ 계속 미세먼지때문에 못타고있어요 흑흑 골프 후기좀 이제 올려볼까해요

봉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성이셨군요.
지명해주신거는 감사하지만 이미 썼습니다.
다시 한번 지명해주신거 감사합니다.

아하 역시 왠만히 활동하신분들은 이미 지목을 받으셨더군요 흑흑 ㅋㅋㅋ 그럼 포스팅 읽어보도록하겠습니다.!!

정말 못 하시는 운동이 없으신 것 같네요...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재미있는 글 많이올릴테니 자주 놀러와쥬세용 ^^

스봉님!
"닉네임 챌린지" 바통을 받아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

사실 Sports-Bong 이란 닉네임에서~
그 "봉"의 뜻이 과연 무슨 뜻일까?
매우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혹시 "봉 댄스"나 "봉가지고 하는 리듬 체조" 같은걸 하시나?
상상했었는데~ ㅋㅋㅋ

근데 성이 "봉"씨 였군요~ ㅎㅎ

하지만 저는 앞으로도 계속 "스봉"님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ㅋㅋㅋ

넵.. 성이 봉씨입니다 히히 생각하지 못했던 스토리죵 ㅎㅎ 네 스봉님이라 불러주세용 !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