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 - @teeddub

@aaron2020jeju 님 지목으로 닉네임 챌린지를 하게됐습니다.
왠지 트위터에서 금요일에 하던 Follow Friday 보는 기분이네요. ㅎㅎ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TeeDDub은 사실 요즘 자주 쓰고 있는 영어 닉네임입니다.
역사를 흘러가보자면 중학생때 만든 닉네임 Time Waster 에서 시작되었죠.
그때는 인터넷에 그렇게 열심히 매달리는 게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면서 또 재밌어서 그냥 "난 시간 낭비하는 사람이다!" 하는 마음으로 닉네임을 만들었죠.

그러다가 어느 시점에서 (아마도 플레이톡과 트위터에 가입하면서?) 닉네임을 TW로 바꾸게 되었어요.
그렇게 몇년을 TW란 닉네임을 쓰다가 시간이 흐르면서 알파벳을 한국어로 읽는 '티더블유' 줄여서 '티떱' 영어로 TeeDDub이 되었네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이민혁입니다. 사실 이민혁이라는 유명인이 있어서 저를 찾긴 힘드실거에요. :)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닉네임을 바꾸는건 생각해본 적이 잘 없어요.
한 때 모든 닉네임과 계정들을 확 버리고 새로 시작해볼까 했던 적은 있는데 그럴 생각은 크게 들지 않네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답니다~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어... 사실 잘 아는 분이 없는 뉴비라 지목할 분들이 없네요.
열심히 활동해서 언젠간 지목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웰컴 티떱. ㅎㅎㅎ

넵 안녕하세요 (_ _)

아이디를 보고 있으니 Youtube가 생각이.ㅋㅋ

다른곳에 비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았군요. 아마도 아직은 많이 알려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지금은 이렇게 서러움을 겪지만 조금만 노력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찾아줄겁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세요.!!

활동량이 적은 탓일지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