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했는데...

in #steemmonster6 years ago

SmartSelect_20180914-141923_NAVER.jpg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스티미언분들 사이에 요즘 핫한게 바로 스팀몬스터죠.
저도 프리세일때 스타터팩과 몇개의 카드팩을 스팀지불로 열어 봤었죠.

SmartSelect_20180914-142028_NAVER.jpg

제가 가진것중 젤 좋은것만 추려서 보니 ...쩝...
@lucky2 님처럼 많이사야 골드골드해지나보다 싶기도 하구요ㅎㅎ

재미삼아 몇개만 까봐서 그런걸 수도 있고 저랑 카드까는 게임은 안 맞나봐요ㅎㅎ

공부 좀 해야 나중에 게임이라도 즐기겠죠?
일단 공부부터 해보겠습니다ㅎㅎ

드디어 불금이니 남은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Sort:  

카드팩 많이 까셔야 좋은 카드가 나옵니다.ㅠㅠ

그러니까요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unny.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Thank you

ㅋㅋㅋ 주니님도 시작하셨군요!!
뭐~ 까다보면 좋은것도 나오겠죠~~ ㅎㅎ

ㅎㅎ전 똥손인가 봅니다ㅎㅎ

ㅎㅎ 주니님 입문하셨군요 ㅎㅎ 카드 뽑는 매력에 빠지면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뒤쳐지지 않으려면 이제라도 동참해야할까요..? ㅎ

전 일단 프리세일때 사놓기는했는데 지금은 솔드아웃이더라구요~

ㅎㅎ 그냥 재미로 하세요.
많이 까야 좋은게 나와요^^
ㅋㅋㅋ

그렇겠죠?ㅎㅎㅎ 금하나 꽤차고 싶었는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뽑기는 운빨X망..

ㅎㅎㅎ폭망입니다ㅋ

뽑다보면 계속 뽑고싶어지는 마음... 더 좋은 카드가 나오고 말거야! 말이지요. ㅎㅎ

그게 문제죠 ㅎㅎ계속 까보고 싶은 마음ㅎㅎ

뽑기는 중독이라...

조심하셔야 합니다~ ㅎㅎ

그러니까요ㅎㅎ카드집어들었다가 일시로 안된다해서 다행히 넘겼어요ㅋㅋ

카드깡은 언제나 마음대로 안되는 것 같아요. ㅎ

늘 그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