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몬일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steemmonsters.jpg

쿨타임이 기가막히게 빨리 지나가는구나

주말이 껴서 그랬나

일하느라 정신없어서

요새 포스팅들 보면

마약에 스몬토너먼트에

실시간 대응이 가능해야하는데

난 그게 안돼서.. 슬픈 현실 ㅠㅠ

오늘은 뭐에대해 포스팅을 해야하나..

아직 실버2라서 보상 3장..

뭐이리 점수 올리기가 힘드냐 진짜

은근 하위권이 더 빡시다니깐 - _-

오늘은 점수 올려야지라고 맘먹고

막상 스몬을 키면 퀘스트깨기 급급해서

점수 올리는건 지쳐서 ㅋㅋㅋㅋㅋ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내가 만렙카드들만 들고있었어도

토너먼트며 순위권이며 못들었을듯

어릴땐 게임 승부욕하난 장난아니었는데

나이를 먹은건지 아니면 해탈을 한건지

승부에 얽매이지 않아서..

아!! 토너먼트 시작하고나니깐

안팔리던 카드들이 하나 둘 팔리는데??

너무 싸게 내놓았나 싶기도하고 ㅋㅋ

아 욕심이 끝이없다 그만해야지

뿅 ㅋㅋㅋ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