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몬강좌] 슈퍼스닉 걸렸을 때 ... 당신의 선택은 ?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원사마님의 개발 블로그가 게임 블로그로 완전히 바뀐것 같아요. ㅠㅠ 스팀몬스터를 안해서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

Sort:  

그러네여... ㅜㅜ

플러터도 요즘 구글강좌만 듣기만 하고 실습을 안해서리 ㅜㅜ

개발관련 글도 써야지요 ㅋ 안피곤님도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플러터 공부 많이 하셨나요? 저보다 훨씬 많이 공부하셨을 듯...ㅎ
저는 리액트의 매력에 빠져서 플러터는 일단 책을 덮었어요.ㅋ

원사마님의 스몬글도 화이팅, 개발글도 화이팅입니다~!

리엑트 좋지요 ㅋ

플러터는 그냥 구글의 위클리 위젯이랑 관련 강좌 눈팅 정도라 ㅋㅋ

개발은 쉬엄쉬엄 ㅎㅎ

중요한건 dart 도 봐야 되서 범위가 넓어 쉽지만은 않네요 그냥 hellow world 수준이죠 뭐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839.42
ETH 3215.37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