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게임] 새로운 방식의 스몬게임 룰이 나왔네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Armor 스텟이 2 증가되는 룰이 생겼습니다
bbb.png

게임이 실행되면 노멀 스텟에서 Armor가 2씩 증가합니다
ccc.png

아직 실행은 해보지 못했는데 만약 불덱이나 데쓰덱에서 Armor가 2씩 생긴다면 아주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겠네요

계속 진화하고 발전되는 스팀몬스터 재미가 더해갑니다

오늘도 DEC 채굴로 돈벌러 갑니다

big0.png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스팀몬스터 글을 쓰고 보팅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스플린터랜드에서 0.001 스팀보내서 성공적으로
등록이 되었다고 메시지가 나왔거든요.
#upvote 게시판에 제가 쓴 글 주소를 입력하려고 하는데요
글 쓰는 곳에 "이 채널에 메시지를 보낼 권한이 없습니다"라고
나오고 글을 쓸 수 없게 되어 있네요. 이유가 뭔지 혹시 아시나요?

안타깝게도 디스코드를 통한 스몬 보팅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대신 DEC를 스플린터랜드 계정으로 보내면서 메모를 보내면 보팅해주는 서비스가 새로 생겼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jayplayco 님 포스팅 한번 찾아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