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ANIMATED CORPSE 만렙카드 영입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최근에 만렙 달성한 몬스터 카드가 없어서
만렙 포스팅이 뜸했는데요.
이번에 알파 골드 만렙 카드가 싸게 올라와서
구매해본 카드입니다.

근데 사긴 샀는데.. 솔직히 쓸일이 없을듯 합니다..ㅋㅋㅋ
버프되길 기대하는 수밖에 없을듯 하네요..
메리트가 거의 없어보입니다..

마법 상대로 강한 Void 가 있지만
마법 상대로도 딱히 4마나 코스트의 효율이 나올 것 같지 않네요.
슬로우를 걸든 뭐라도 하나 더 있어야할듯 합니다 ㅋㅋ

새벽에 골드 레전더리 소환사를 주는 토너먼트가 있어서
안자고 있었는데 사람수가 모자라서 토너먼트가 취소 되었네요;
그래도 14명 있었는데 16명이 안되서 취소된건지..
토너먼트 최소 인원수가 적혀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모든 참가자끼리 한번씩 붙는
리그식 토너먼트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혹 모든 골카도 만랩 가시는 것 아닐까요.^^

그러고 싶지만 돈이 없어서..ㅋㅋㅋ
매물도 적고 비싸네요 ㅎㅎ

아 이거 얼마에 사셨나요

이거 8USD 였나.. 저렴했던걸로 기억

장당 30센트도 안하는군요? 사둘만할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