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된 스몬 일퀘... 알수 없는 장애...

in #steemmonsters5 years ago

image-1543512588211.png

요즘 스팀몬스터 일퀘하는 재미에 빠져서 살고 있다.
매일 아침 출근을 하면 일퀘를 위해서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하며 산다.

근데, 어제는 오전에 할일이 생겨서 일퀘를 계속 못했다.
그러다가 오후 늦게 일퀘를 시작하고 1판만 이기면 되는 상태에서...
스팀몬스터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했다.

영어로 블라블라블라블라 막 떠들어서 전부 이해는 못했지만,
구글 번역기에 돌려보니 결국 장애로 인해 안된다 나중에 시도하라는 그런 내용이었다.

원인이라도 알고 싶어서.
스몬 카카오톡방, 스몬 텔레그램방, 스몬 디스코드방 등을 다 돌아다녔지만...
원인을 아는사람은 없었다.

내가 너무 열심히 해서 차단된건가 하는 걱정까지.ㅋㅋㅋㅋ
중독 지대로 된것 같다!!ㅋㅋㅋ

결국 해결 못하고 자다가 새벽에 갑자기 되기 시작했다.
근데 왜 안된건데????
누가 설명좀.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나도 따라쟁이 해보고 싶은데 늦었다 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다운봇하였습니다. 1!!

@sweetpapa, @ioioioioi, @ddllddll, @cowboybebop 형들 다운보팅 당해보고 싶데..

와 내가?? 다운봇 당해보고 싶댔어??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다운봇하였습니다.2!!

이런거 따라 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

억ㅋㅋㅋㅋㅋ 댓글 블라인드 됐다 미안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크게 한거야.ㅋㅋㅋ

얼마 다운봇되면 되는거야?

얼마나 되면 블라인드야???

셀봇해서 살려봐.ㅋㅋ

살릴수도 있어?

오예 살렸다 ㅋㅋㅋㅋㅋ

다운봇에 안불러줘서 풀봇하고감

역시 79!!!!!

댓글 블라인드 되서 다시 답니다
다운봇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번 더 하시면 나 여기 댓글 계속 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홋.. 해보자는거지?ㅋㅋㅋ

하지 말라고 했자나 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읽어야 해보자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지수오님...
깃발이 예뻐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빴어

착해지고 싶어서 다시 왔어요

깃발도 예쁘게 보이는 디엘님의 마음씨에 감동받았습니다.

나 다시 살렸어 ㅋㅋㅋㅋㅋㅋ

우오오오오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uplica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 심어보자~

뭐야... 나 야오이 따라했는데... ㅠㅠ

오이형은 풀어줬어.. 형도 풀어줘!!ㅋㅋㅋ

풀었어 ㅋㅋ

ㅋㅋㅋㅋㅋ 뭐야 못본사이에 여기 난장판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다운봇하였습니다. 지옥의 주말 보내세요. 222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무릎을 꿇었습니다. 한번만 살려주세요 형들ㅜㅜ
@sweetpapa, @ioioioioi, @ddllddll, @cowboybebop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222

스몬 보팅은 왜 안 쓰는겨

이거 한건데?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333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