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카드 놓고 카드 먹기(aka. 카노카) 라운드3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카노카입니다.

킥스타터의 성공적 마감을 기념하며 카노카 3라운드 들어갑니다.

게임방법은 지난 번과 동일하며,

이번 라운드에도 저는 에픽 2장과 레전더리 1장을 보내 드립니다. 후후

게다가 지난 라운드 우승자 @marabara님도 레전더리 한 장을 후원해주신다 하셨으니 승리 시 카드를 아주 두둑하게 챙기실 수 있습니다.

지난 번까지는 참여자 모두에게 댓글에 풀봇을 드렸으나 해보니깐 보팅마나 관리가 안되어서 ㅋㅋㅋㅋ 이번부터는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카노카 룰

참여 대상자: 스몬 알파팩 에픽 카드 2장 이상 보유한 자, 카드가 없으시다면 이기시면 되고 혹 지더라도 마켓에서 사서 보내시면 됩니다. ㅋㅋ

참여 마감: 10인 마감, 중복 참여는 없으며 10월 3일 23시까지 참여자가 10인이 안되어도 마감합니다.

게임 방법: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참여 여부를 댓글로 적음

참여 순서에 따라 제가 댓글로 1~10번의 번호 부여

마감되면 제가 참여여부 댓글에 #wdice를 추가하여 주사위 굴림

=> 초반 참여자가 먼저 다이스 굴려서 높은 숫자 나오면 그 뒤의 사람들 참여가 저조할 수 있으므로 방지 차원에서 조금 귀찮게 진행합니다.

가장 높은 숫자 나온 분이 본인을 제외한 9명의 에픽 카드 18장(x2) + 작성자 보너스 레전더리 1장 + @marabara님 후원 레전더리를 먹으면 됨

=> 동일 숫자가 나오는 경우, 동일 숫자 나온 분들끼리 다시 한 번 붙어 드립니다.

패배하신 분들은 승리자 1인에게 양심껏 에픽 카드 2장을 Send as Gift로 전송(에픽카드이기만 하면 됨) 후 승리자에게 댓글로 축하와 전송했음을 알림

물론 저도 참여합니다.


많은 호응 부탁 드립니다.


@twinpapa @glory7 @rtytf @marabara @smigol @sonki999 @lucky2

민망하게도 카노카 3라운드의 1뜽은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카드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저요~~~
모르고 지나칠 뻔...ㅋㅋ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8번 감사합니다.

1번으로 참여합니다.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1 이(가) 나왔습니다.

늘 스몬사랑모드시군요 ㅎㅎ 스타트팩 하나 까보긴 해야 할터인데 ㅋㅋㅋ

ㅎㅎㅎㅎ 얼렁 오세요!!!

이런거 아주 좋습니다. 참여!

3 감사합니다 ㅎㅎ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저도 처음으로 참여! 가즈아!!

4 오예!!!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알파 에픽 지금 막 2장 보냈습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오우... 카노카 드디어 다시 하네요...
당근 참여합니다...
제 후원 카드는... 요넘입니다

5 후원 완전 감사합니다!!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날씨가..
정말 완전 가을입니다
게임은 넘 어렵습니다 ㅎㅎㅎ
암튼 홧팅입니다^^*

ㅎㅎㅎ 날씨 최고네요!!!! 즐건 휴일 되세요!!!

카드사서 참여해야겠네요!! 참여!

6 첫 출전 감사합니다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ㅎㅎ

7 감사합니다!!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5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2 감사합니다.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 이(가)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