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KR의 선전!!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아래 사진은 현재 시즌3 랭킹입니다.

IMG_3370.JPG


보시다시피 KR분들이 1~4위까지 휩쓸고 계십니다. ㅎㅎ

제 경험 상 거의 모든 카드가 만렙이어야 이 정도 순위에 들 수 있는 건 맞지만, 이게 또 카드만 만렙이라고 올라갈 수 있는 등수도 아닌 것 같습니다.

매 배틀마다 민첩하게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는 능력이 매우 중요한데 다들(저 포함 ㅋㅋ)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ramires 님만 만나면 맨날 져서(1승 20패는 될 듯 ㅠㅠ) 이겨 보는 게 소원일 정도로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상금이 아직 공개 안된 것 같은데 1등 1,000스달 2등 500 스달 이하 순차적으로.... 기대해 봅니다!!!

시장도 똥망인데 스몬이라도 있어서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Sort:  

와우~ 대한민국 만세~ 로군요~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저도 조만간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얼릉 달려주세요~ ㅎㅎ

1등 1000스달이면 대박이겟어요~
스몬도 가즈아!!

원래 1주에 1,000불 준다켔는데 ㅠㅠㅠㅠ

KR 오대천황인가요 ㅎㅎㅎ

ㅎㅎㅎ 이대로 쭈욱 유지되길 바랍니다.

와 엄청나네요
게임강국 KRKR!!

게임강국이 맞나봅니다. ㅋㅋㅋ

정말 멋져요. 스몬에서 선전하고 계시는 kr님들..^^

언제 하늘까지 가보까나.. 정말 장난아니시던데.

만렙 카드를 장착하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ㅎㅎ

위에서 엎치락 뒤치락 중. 저는 제가 1위일때 스샷 올릴겁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글로리님은 승률 넘버 1

제가 금방 따라 갈께요
자리 잘 지키고 계세요
화이팅 입니다

예압, 얼릉 오이소~!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52 which ranks you at #73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역시 kr 은 게임에 강합니다 ㅎㅎㅎ

ㅋ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