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실제 배틀을 준비해야 할 시간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계획대로라면 앞으로 약 일주일 후 스몬 배틀이 정식으로 런칭하게 됩니다.

현재 테스트 배틀에서 덱을 구성해서 게임을 즐기시는 분도 계시고 아니면 저처럼 영상을 보면서 덱에 대해서 연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다들 이를 통해 맘에 드시는 덱 또는 카드를 점찍어 두셨을 터인데, 테스트 배틀에서 좋아보이는 덱 또는 카드가 실제 배틀에서도 좋을려면 내 카드도 만렙 혹은 만렙 가까이는 되어야 합니다.

실제 배틀로 들어가면 테스트 배틀의 만렙 카드와는 달리 내 카드를 가지고 싸워야 되기 때문이죠.

물론 지속적인 밸런스 조절과 킥스타터 물량 출회로 카드 가격이 어떤 식으로 변동할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배틀에 참여하실 분이시라면 너무 개의치 마시고 카드를 모으기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커먼은 379장, 레어는 86장이나 모아야 풀렙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모으기 쉽지 않습니다.

카드를 사기에는 스몬 공식 홈페이지보단 https://peakmonsters.kr를 통해 사시는 것이 좀 더 편하니 참고바랍니다.

아무쪼록 잘 준비하시어 일주일 후 배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초짜가 들어가기가 장벽이 늪은것 같습니다!

일단 카드를 사시게 되면 절로 공부가 된답니다. ㅎㅎ

마감 임박! 마감 임박!
(요런 분위기인가요? ㅋㅋㅋ)

그건 아니고 진짜 이런 생각이 들어서 친절하게 알려 드리고자 ㅎㅎ

저도 틈날 때마다 사모으는중. 근데 이게 만렙 기준으로는 커먼 레어 에픽 레전더리 다 값차이가 많이 안 날 정도군요...

글쵸.. 오히려 가격은 몬스터 기준으로 레전더리 > 커먼 > 에픽 혹은 레어인 것 같습니다.

오오~ 1주일 두근두근 하네요~

예전엔 정말 게임홀릭 인생이었는데...

또 그렇게 될런지...

정말 열심히 하고 싶지만... 그렇게 되지 않도록 자중하며 즐겨야 할텐데...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이게 자동전투라서 그렇게 신경 많이 안 써도 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생각해보니 덱이 중요하니 덱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하겠군요

스팀몬스터 태그 안달고
보팅 해달라고 했다가 콜다운 당했습니다 ㅋㅋㅋ

ㅠㅠㅠㅠ 아 그 태그 없으면 보팅 안 오나요? 몰랐습니다.

드디어 시작이 다가오는군요~ 공부를 좀 해야는데 아직 카드몇번까고 못보고있네요ㅜㅜ

시간 남으실 때 조금씩 따라오셔요 ㅎㅎㅎ

슬슬 만랩 준비좀 해야겠는데 덱은 아니더라도 센 놈 추천좀 해주세요

일단 소환사랑 그룹힐, 스닉 어빌리티 있는 건 싹 다 ㅎㅎㅎㅎ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7 which ranks you at #8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결국 투자를 많이 해야 즐길 수 있는 게임인건가요~!

실제 대전에서 모을 수 있는 경험치가 얼마나 될지 모르겠어서요 ㅎㅎ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ㅎ.
실력을 보여 주십시요, 그랜드 매스터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