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monsters] 토너먼트 전승 우승 달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전승 우승 축하드립니다... 역시 랭커분들이 빠져야 부기님이 힘을 발휘하는군요....진작 알았으면 JJM 토너먼트때 부기님 찍는게 아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Sort:  

엌ㅋㅋㅋㅋㅋ
그렇게 뼈를 때리시다니 ㅎㅎㅎ
이번 2차 JJ M토너먼트때는 저말고 우승자로 잘 맞추시길 바랍니다 독거님 ㅎㅎ

ㅋㅋㅋㅋㅋ 2차도 있나요? 이번엔 비지님 찍어야쥐~ ㅋㅋ
마약 맛집 리스트 알려주시죠? 같이좀 먹고 살죠? ㅋㅋ

저도 1차전에 비지님찍어서 맛췄다죠 ㅎㅎㅎ
몇일만에 투어해보니
이미 맛집이 아닌곳이 많네요
오늘 내일중으로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알고있던 맛집들이 오늘은 맛집이 아니네요... ㅠ
오늘 약탈은 영~ 실패!!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81.65
ETH 3169.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