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토너먼트 일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도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일기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가능하면 토너먼트를 많이 참가하려고 하고있습니다.
자꾸 참가해야 각각의 다른리그에 적응도되고
이기든 지든 어떤팀이 좋은지 보면서 배울수 있을것 같아서요

image.png
어제 오후 4시에 있었던 경기입니다.
드디어 토너먼트 출시이후로 첫 우승을 했습니다.
재수좋게 결승전까지 KR분들을 한분도 안만났습니다.
결승에서 @clayboyn님을 만나 첫 2판을 이기고 쉽게 우승하나 싶었는데
내리 2판을 져서 가슴 졸이며 막판을 간신히 이겨서 우승을 했네요

image.png
어제 밤 8시 경기입니다.
버스타고 퇴근하는 길에 참여한 경기였는데 생각보다 경기시간이 길어졌습니다.
9시면 집에가서 아이재워야 하는데 8시40분쯤 버스에서 내렸는데 막 8강전을 시작했습니다.
걷기 걸음수도 채울겸 아파트광장을 10분간 걸으며 8강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1승후 2연패로 역전패를 했네요.
집에 빨리 가야한다는 생각으로 인한 집중력 부족이라고 애써 변명해봅니다 ㅎㅎㅎ

image.png
그리고 밤 12시에 있었던 브론즈리그 경기입니다.
결승전에서 @bji1203님을 만나 1승씩 주고 받으며 5판째에 간신히 이겼네요

image.png
오늘도 아침 8시 출근길 토너먼트에 참여했습니다.
모든카드가 1렙인 Novice리그 였는데요
1회전을 이기고 2회전에 바로 탈락 했습니다.
역시 어렵습니다.

image.png
오전 11시에 있엇던 실버리그 단판 경기입니다.
모든경기가 단판에 결정 나는 경기로
결승전에서 @marabara님께 패해 2위를 했습니다.
아쉽게도 상금은 1위만 있었습니다.

image.png
낮 12시.. 점심시간에 있었던 브론즈리그 경기입니다.
4강전에서 @bji1203님을 만나 깔끔하게 2:0으로 패해 4위를 했습니다.

쓰고보니 하루동안 정말 많은 토너먼트를 참여했군요
무려 6개나 참여했습니다.
그래도 하루동안 행운이 폭발해서 꽤 많은 대회에 입상을 했네요
오늘도 행운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
저도.. 입상을 하느걸 보면 다른 분들도 충분히 입상하실수 있습니다.
토너먼트에 많이 참여해보세요
KR에서 모든 대회를 휩쓸어 상금을 전부 타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첫 우승 축하드립니다~ 상금은 좀 받으셨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우승할수 있는경기는 상금이 작은..
그래서 고수분들이 많이들 참여 안하시는 경기지요 ㅎㅎㅎ

여기도 뽀돌님~~ ^^
언제나 우승은 기분좋은 일이죠~
축하드립니다 ~~^^

뽀돌님이 워낙 많이 뿌렸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쓰고나니 어감이 이상한데
대문장인 뽀돌님이 열일해서 많이 나눠주셨단 뜻입니다 하하
뽀돌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순위권에 많이 올라가셨네요. 우승 및 입상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필소굳님도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부기님 1등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해내셨군요.

하하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도 우승이란걸 해봤네요 ^^

오...우승 축하드려염+_+

하하 감사합니다.
뉴비존님도 할수있습니다 화이팅~!!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18 which ranks you at #72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